맛집소개

210706 오늘의 먹부림(스타벅스 돌체라떼, 부평시장역 뉴욕반점, 부평구청 카페와랑)

대지곰 2021. 7. 6. 22:49
728x90
반응형
방문자수가 조금 늘어서 기쁜 동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열심히 해야겠다 다짐하는 동글이는

오늘도 포스팅을 위해 외출을 했다 ^-^

는 아니고

 

데이트도 할겸 겸사겸사~

헤헤

 

스타벅스 돌체라떼

오늘은 무거운 몸을 이끌고

어기적 어기적 오후 두시가 되어서야

부평 스타벅스에 도착했다 ㅜㅜ

 

평소같으면 아가리 다이어터답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겠지만~

마법의 날에는 달달한걸 먹어주는게

인간의 도리 아니겠는가?

 

 

돌체라떼 중에서도 스타벅스는

단맛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좋다.

 

돌체라떼 흔히 연유라떼라고도 불리우는 이녀석

변비직빵 음료라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위장일찐인 동글이는

이마저도 다 소화시켜버렸다

ㅎㅎ

 

(민망)

 

근데 여기 문화의거리 맞은편 베라건물에 있는 스타벅스인데

평일 낮이라 그런가 아주머니들과 애기들이 많아서

조금 시끄러웠다 ㅜㅜ

 

조용히 공부하러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듯 하다!

 

 

부평시장역 뉴욕반점

저녁엔 남자친구와 부평시장역 뉴욕반점에 갔다.

 

며칠전부터 짜장면이 급 땡겨서

오늘 부랴부랴 가기로 함 ㅎㅎ

 

뉴욕반점 찹쌀탕수육

요녀석은 찹쌀탕수육 小자 10000원인데

한장이 여자 손바닥만하다.

고기는 얇고 겉에 찹쌀이 두꺼운 편이다...

 

알바생들이 잘라주시는데 서비스는 좋은듯 하다.

 

뉴욕반점 유니짜장

얘는 유니짜장 6000원!

삼선짜장? 도 있었는데 나는 고기가 땡겨서 유니짜장으로 픽.

 

자잘한 고기들이 들어있고 양파가 없는것 같다.

오이를 못드시는 남자칭구덕에

유일한 토핑인 오이마저 없어

건더기가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나쁘진 않고 그냥 평범한 맛?

면은 상당히 탱글탱글 하다.

 

뉴욕반점 중국식냉면

얘는 중국식냉면 12000원이다.

요즘 남자친구와

중국식냉면 맛집찾기겸 도장깨기를 하고있어 도전해봤다.

 

근데 이녀석,,, 묘하다

국물에서 타코야끼 위에 올라가는 가쓰오부시맛이 난다.

재료도 신선하고 양도 많은데

가쓰오부시 맛이,,, 애매하다

 

전에 구월동 롯데백화점 지하 식품관 중국집에서

중국냉면을 처음 먹어보고 반했던걸 계기로

동네에서 맛집을 찾고있었는데

번번히 실패중이다 ㅜㅜ

 

구월동 식품관을 또 가게되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다.. ㅜ

 

후 근데 이곳 음식이 너~무 늦게 나온다 ㅜㅜ

계산서 비교해보니 정확히 20분만에 나왔다.

 

ㅜ^ㅜ

 

짜장면이 20분이 걸리다니,, 아쉽

 

그래도 후식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주시던데

아이스크림 맛집이다. ^6^

 

 

부평구청 카페와랑

마지막 행선지는 요기~~!

몇번 지나가다 봤었는데 생각난 김에 가봤다!

 

사진에 잘 안나왔는데 간판이 아주 귀여운 연노랑 색이다.

 

안으로 들어가면 알록달록 귀여운 샹들리에와

많은 디저트들이 있었다.

크로플, 뚱카롱, 직접 만드신 듯한 쿠키와 스콘종류들이 있다.

 

카페와랑 아이스아메리카노, 카라멜호두크로플

요즘 크로플도 맛집찾기 대작전 도장깨기 중인데

 

요기,,, 크로플 빵맛이 완전 고소 버터풍미가 진한것이

굉장히 맛있었다,,,,,!!

 

엄청 와작와작 바삭하진 않지만

빵맛이 진하고 쫄깃쫄깃 부드러운데

겉은 적당히 바삭했다.

 

크로플 종류가 세가지였는데

아이스크림크로플, 카라멜호두크로플, 치즈크로플이 있었다.

 

우리가 먹은 카라멜호두크로플은 2500원으로

저렴한 편에 속했다.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도 산미가 있는것은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원두는 부드럽고 적당히 쌉쌀한게

저렴한데 꽤 괜찮았다!

가격은 2500원정도 했던듯.

 

매장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다!

동네에서 좋은 개인카페를 발견해서 기분이 좋다

쿠폰 열심히 모아야지~

열개 모으면 아아 공짜~

 

헤헤

 


오늘의 포스팅 끝!

이러다 맛집리뷰 블로그가 될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먹는것이 일상이라 어쩔수가 없는가보다

 

ㅎㅅㅎ

 

오늘도 잘먹고 잘살았다!

내일도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