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210703 최근 먹부림(명량 로제떡볶이세트, 스시호, 설빙 망고치즈빙수, 신참떡볶이, 투썸 요거베리케이크 빙수)

대지곰 2021. 7. 3. 23:20
728x90
반응형

 

 

 

 

세번째 포스팅!

 

오늘은 최근에 먹은 것들을 포스팅 해보려고 한다.

거창한 리뷰까진 아니지만 소소한 ㄹ..ㅂ정도...?

 

 

.

.

.

.

 

 

#1

명량핫도그 로제떡볶이세트 

먼저 가장 전에 먹은 명량핫도그 로제 핫볶이 세트!!

 

1-2분정도 되는 로제떡볶이에

통모짜, 통가래떡, 점보 이렇게 3개가 한 세트다.

 

남동생과 둘이 먹었는데 양이 딱 맞았다.

로제맛이 배떡마냥 꾸덕하고 강하진 않고 적당한 맛!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땀을 뻘뻘 흘리면서 먹음 (...ㅎ.ㅎ.....;)

 

 

#2

부평시장역 초밥집 스시호

여기는 남자친구 집근처 초밥집 스시호!

 

인천 초밥 최고 맛집은 사실 우리집 앞 스시토미인데~

여기도 나름 괜찮음!

 

연어초밥이랑 아마,, 특초밥? 이었던 것 같다.

식전에 샐러드 나오고 우동도 주는데 

우동이 너무 늦게나왔다면서 서비스 계란초밥도 주셨다.

ㅎㅎ

 

부평시장역 설빙 망고치즈빙수

1층 스시호에서 초밥 먹고 바로 2층 설빙으로 이동 ㅎㅎ

빙수 먹고싶다고 계속 노래를 불러서

 

드디어 먹었는데 >_<

망고가 셔서 죽을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치즈는 너무 맛있는데 

도무지 연유로도 감당할수 없는 신맛이었음,,

 

망고빙수인데 망고를 남기면 주방장님(?)이 속상해하실듯 했지만

어쩔 수 없었음,,

 

 

#3

굴포천역 신참떡볶이

이날도 남자친구랑 ㅎㅎ,, 퇴근 후에

굴포천역 신참떡볶이를 갔다.

 

(아 지금은 퇴사함. 무직 ^____^)

 

떡볶이를 그닥 안좋아하는 남자친구를

신세계에 입문시키고자 온갖 떡볶이들을 다 먹여보고 있다 ㅎㅎ

 

달고마떡볶이, 스팸마요컵밥, 단호박튀김, 잡채말이튀김, 오뎅튀김, 순대 시켜서

순대 조금 남기고 다먹음 ^6^

 

저번부터 떡볶이를 먹을때 밥먹는걸 이해를 못해(?) 해서

이때는 우겨서 컵밥을 시켰는데

지가 다먹음 ㅜ 어이없음

앞으로 떡볶이+밥 조화에 토달지 말라했다.

 

 

 

#4

투썸플레이스 요거베리케이크 빙수

이날은 가장 최근!!

 

친한 동생이랑 인천시청역 근처 투썸플레이스에서 

쌍콤한 요거베리케이크 빙수를 먹었다.

 

원래 맞은편 노르딕 카페에서 크로플을 먹으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맞아 할 수 없이

투썸으로 향했다.

 

근데 너무 맛있었다.......

물이 첨가된 듯한 우유얼음에 새콤하게 씹히는 블루베리+크렌베리(?) 산딸기(?)

+투썸 케이크 두말하면 입아픔ㅜ

 

빙수 생각나면 또 갈거다..!

설빙보다 맛있는듯...

 

 

아 사진엔 안보이지만 연유도 줌!

입맛에 따라 첨가해서 먹으면 더욱 달콤하게 먹을 수 있다.

 

 

 

 


 

 

 

 

아직 올릴게 조금 더 있는데 오늘은 요기까지!

 

1일 1포스팅이 쉽지는 않다.

생각보다 부지런해야하고

항상 사진으로 기록해두는 습관도 가져야 하고!

 

하지만 나의 삶이 무의미하게 흘러가도록 두는 것 보단

 

하루하루 기록하면서 담아보는게

의미있겠지!

 

노력하면 다 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