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210704 일요일엔 송림동 트레이더스!

대지곰 2021. 7. 4. 17:32
728x90
반응형

 

네번째 포스팅

.
.
.
.

오늘은 비오는 일요일~!

 

오랜만에

엄마아빠와 송림동 트레이더스를 다녀왔다 ㅎㅎ

주말마다 격주로 코스트코, 트레이더스를 번갈아가며 가는 것 같은데

 

 

나는,, 트레이더스가 더 좋다,,,

 

 

왜냐면 먹을게 트레이더스가 더 많은것같아,,,

(단순..) ...ㅎ..^^...

 

 

코스트코도 그렇지만 트레이더스도 사람이 만만치않게 많다.

항상 주차줄이 길~~게 서있다.

 

늘 그렇듯이 아빠와 차를 버려두고

엄마와 먼저 내려 카트를 끌고 매장으로 들어간다 ㅎㅎ

 

 

 

송림동 트레이더스 스타벅스

항상 본격적인 쇼핑에 앞서 스타벅스에 들어가 '아아'를 구매한다.

 

이 매장도 사람이 정~~말 많다.

근처에 아마 유일한 스타벅스 매장인걸로 알고있는데

 

그래서 그런가 ㅜㅜ

마트고객 아니어도 많이들 오시는 듯 하다.

 

알바생분들 정신 없으실 것 같은데도

항상 친절하시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딸기요거트블렌디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요거트 블렌디드를 시켰다.

부끄럼쟁이인 나는

스타벅스 그 애칭? 별명? 절대 안한다.

 

절대.

 

ㅎㅎ

 

스타벅스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민초파들의 열렬했던

민초 블렌디드를 시킬까 하다가

 

오늘은 뭔가 딸기가 끌려서 딸기를 선택했다.

 

게다가 요거트 빠순이인 나는

딸기요거트를 지나칠 수 없다 ㅎㅎ

 

스타벅스 딸기요거트 블렌디드

컵홀더를 빼면 이렇게 생겼다.

바닥에 딸기쨈같은 소스가 들어있고

 

하얀부분이 요거트+우유+얼음인듯 하다.

 

생각보다 요거트 맛이 강하진 않았고

다른 커피전문점과 다를 바 없었지만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다!

 

 

송림동 트레이더스 장보기

야금야금 음료를 먹으며 본격적인 장보기~

 

먹을것만 가득 ^6^

트레이더스는 맛있는 빵이 너무 많다 진짜 ㅜ

지나칠 수가 없어

도대체 어찌하란 말임 ㅜ

 

 

트레이더스 리얼크림치즈타르트 12입

특히 오늘은 이게 다했다.

 

리얼크림치즈타르트 12입 9980원...!!

 

처음보는 빵이어서

어쩔 수 없이 데려왔는데

 

살찌기에 지장없을 맛이다.

=개맛있음. bb

 

타르트지가 크로와상처럼 바삭바삭하고

안에 크림치즈, 생크림, 과일잼이 올라가있다.

복숭아잼, 딸기잼, 포도잼

세가지 종류가 4개씩 들어있다.

 

할수없이 맛보느라 한종류씩 다먹었다..

 

나는 느끼한거 좋아해서 상관 없는데

보통 아마 1-2개가 딱 적당할듯 하다!

 

 

글구 내일 생리 예정이라 이런게 마구마구 땡긴다구~~!

 

헤헹..

 

아 물론 요것만 먹은건 아니구

연어초밥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다!

 

(당당)

 

크렌베리 샌드위치는 내일 먹어야징!

 

 

느끼할땐 신라면

너무 느끼해서 ㅎ

신라면 두개 보골보골 끓여서 노나먹었다.

 

우리집은 계란 미리 풀어서 넣는거 좋아함.

청양고추도 넣었더니 칼칼~!

 

 

 

오늘도 잘먹고 잘 살았다!

오늘 포스팅 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