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210707 트레이더스 참프레 후라이드닭다리(에어프라이기 조리), 부영공원 산책

대지곰 2021. 7. 7. 17:41
728x90
반응형

 

매일 늦은 밤에 포스팅을 했었는데

오늘은 조금 이른 시간에(?)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ㅎㅎ

 

(후딱 포스팅 하고 카페가서 공부할거거든~ 

진짜루~ ㅎㅎ)

 

 

 

에어프라이기 구매한지 한달도 안된 우리가족은

요즘 에어프라이기 덕에

이것 저것 냉동식품들을

구매해보고 있다 ㅎㅎ

 

아빠는 쓸데없는거 사서 이런거나 잔뜩 산다고 하고,

엄마와 자식들은 기름없이 조리하는게 얼마나 좋냐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식품들에 다 에어프라이기 조리법이 적혀있다.

 

정말 우리집만 없었나보다,,

 

참프레 후라이드 닭다리

요것도 지난주 송림동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했다!

 

조리가 되어있는 치킨을 사려다가

요걸로 한번 구매해 봄 ㅎㅎ

 

20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기에 16분 이상

조리하라고 적혀있다.

 

참프레 후라이드 닭다리

참프레는 처음들어보는 브랜드였는데

닭고기, 오리고기 전문기업이라고 한다.

 

고기라서 그런지 칼로리는 따로 적혀있진 않고

한 봉지가 1kg인데 큼지막한 닭다리가 10개 들어있다.

가격은 2만원 안되는 선에서 구매한 듯.

 

 

고기=단백질=살안찜

 

 

참프레 닭다리

에어프라이기에 먼저 10분 돌려주고

뒤집어서 10분 더 돌려줬다.

 

엄청 바삭바삭할 줄 알았는데

고기에서 육즙인지 기름인지가 상당히 많이 나와서

뒤집는 과정에 껍데기가 조금 벗겨져

프라이기 바닥면에 달라붙었다.

 

살은 엄청 촉촉하고 맛있는 닭다리살이다.

 

사실 나는 닭가슴살파라서

(다이어터라서 아님 그냥 좋아함 목멕히는거)

살짝 기름지게도 느껴졌었는데

 

튀김옷에도 간이 되어있고 짭짤해서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

술 안주로도 괜찮을 것 같다

 

 

부평 부영공원

간단하게 밥을 먹고 산책할 겸 집근처 공원을 갔다.

걸어서 20분 정도 걸리니까

완전 근처는 아니다 ㅎㅎ

 

아! 부평에 사는데도 부영공원 위치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던데

 

부영공원은 산곡남초등학교 앞에서부터

2001아울렛쪽까지

크~게 위치해 있다!

 

원래 원적산에 가려고 했는데

비가 올것 같기도 하고,,,

혼자가긴 조금 무섭기도 하고,,,

 

합의하에 공원으로 결정 ㅎㅎ

(나랑 합의)

 

부평 부영공원

부영공원은 부평공원 규모정도 되는 꽤 넓은 부지의 공원이다.

 

2015? 16년도 정도에 무슨 공원 바닥에 위험물질(?)이 발견되어서

정화작업 한다고 3년정도 이용을 막아놨었다.

 

그래서 작년인가에 다시 개장했던 기억이 있다.

 

재개장 한 이후로 계절마다 꽃도 바꿔 심고

 

(작년 가을엔가 저 넓은 부지를 해바라기로 가득 심었었음...♡)

 

전봇대(조명)도 심고 

 

조금 더 나은 공원 환경을 위해서 바뀌는듯 보였다.

 

하지만 뒷골목은 여전히 어둡고 컴컴해서

밤에 혼자가면 지릴지도 모른다.

 

아! 그리고 여기 흙바닥이라 

비온다음날 가면 진흙임!!

 

대신 흙털이기(?) 있음~

 

 

요즘 시간 남을때 걷기도 많이 하고

체력도 길러야 하는데

 

날이 너무 덥고 습하니까 좀만 움직여도 축축 처진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렇지만,, 오전에 조금 덜 더울때라도

부지런히 운동하고 공부하고

 

시간을 잘 활용해봐야지..!!

 

 

 

오늘 퇴근하고 저녁 야식으로 치맥어떠세요~~

먹고 공원에 산책까지

 

완벽한 수요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