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0705 별거없는 하루엔 트레이더스 샌드위치 리뷰!

대지곰 2021. 7. 5. 22:26
728x90
반응형

 

퇴사한지 일주일된 무직녀는 잉여로운 월요일을 보냈다.

집밖에 한걸음도 안나감 ㅎㅎ

진짜좋음

짱좋움

날아갈거같움

 

 

 

= 딱히 한일이 없음

= 포스팅 할게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어제 트레이더스에서 산 샌드위치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트레이더스 크랜베리치킨샌드위치

짜잔!

 

이름은 '크랜베리치킨샌드위치'이고

식빵 사이사이에 토마토, 양상추, 닭가슴살, 크랜베리, 머스타드소스가 들어있다.

소스는,, 아마 다른게 또 들어있을거 같은데

모르겠다 뭔지 ㅎㅎ

 

(당당)

 

근데 그냥 개맛있음..

나는 원래 샌드위치를 정말 좋아하는데

사실 안좋아하는게 없긴 한데

 

트레이더스는 또 가성비가 갑이니까 ㅜㅜ

왕큰샌드위치 4개 들어있는데 8990원인가?!

 

크랜베리치킨샌드위치

4개에 총 760g, 1320kcal이니까

하나에 1320/4 하면...

 

330kcal!

 

양호~ ^^

 

아, 트레이더스에 요 치킨샌드위치 말구 '치킨시저랩'도 있는데

랩은 1000원 더 비싸고 좀더 짭짤하다.

 

우리엄마는 랩을 더 좋아하는데

랩은 소스맛이 너무 많이나고 짠거같아서

나는 샌드위치를 더 좋아함!

 

 

내 취향이었고 ^^

여튼 아침에 이거 하나랑

내 최애 편의점 음료인

 

빙그레 오늘의 과일야채 포도맛

 

이거 아는사람?!!

 

빙그레 '오늘의 과일야채' 포도맛이당!!

 

저번에 마트갔다가 우연히 봐서 알게된 음료!! 

세상에 설탕이 무첨가인것이 아닌가...

 

초콜렛 빵 케이크 단거는 무지좋아하면서

이상하게 마시는 음료엔 설탕 집착병이있어서

항상 당이 몇퍼센트인지 확인하고 사는데

 

 

무설탕이면 내가 안좋아할 수가 없지요

^^

게다가 과일야채주스라닝,,,

 

 

우리 야채, 과일 챙겨먹기 힘들자나여

저만그런거 아니자나여

 

ㅎㅎ....^...^.....

 

 

빙그레 오늘의 과일야채

요건 포도맛인데, 

사과맛, abc맛, 포도맛, 망고맛 등 맛은 여러가지가 있고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과일주스!!! 와 개달당!! 

그런맛은 아니다.

과일향이 나고 너무 달지 않은데

약~간 씁쓸하기도 하고 건강한데 적당히 달콤하고

그런맛임!

 

나는 gs편의점에서 사과랑 포도두개 2+1으로 가져왔다!

망고맛은 인터넷에만 있는건가?!

 

실물을 본 적이 없어!

 

글구 gs마다 있는것도 아니야!

 

울동네엔 없었어!

 

왜 없어!?

 

편의점에 많이 납품해주면 좋겠다 ㅎㅎ♡

 

 

 


히힝 오늘 리뷰 끗~!

오늘은 배도 아프고 월요일이니까 집에만 있었는데

내일은,, 집에있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헷 

 

오늘도 화이팅 했으니

내일도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