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4 4

부천파스타 옥길동맛집 올리앤 부천옥길점 좋은시간 보낸 후기

안녕하세요! 맛있는거 좋은거 예쁜거 전해드리는 대지곰입니다. 어느덧 또 내일 월요일이네요. 한 주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ㅎㅎ 저는 얼마전에 부천에 볼일이 있어 남자친구와 옥길동에 다녀왔는데요, 이 동네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아파트도 신축같고 주변 상가들도 다 지은지 얼마 안된듯 하더라고요? 찾아보니 몇년전에 재개발이 되어서 집값이 몇억이 올랐다고 하는군요....... 이런곳에 거주하시는 분들 참 부럽습니다. ㅎㅎ 뭐 어쨌든 들른김에 배가고파서 #부천파스타 #옥길동맛집 키워드로 유명한 '올리앤' 이라는 양식점에 방문해보았는데요, 매장이 2층이라 제가 좋아하는 탁 트인 뷰에 매장도 넓고 쾌적하더라고요. 조용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주소: 경기 부천시 소사구 옥길로 110-25 영업시간: 11..

맛집소개 2024.04.14

홍대데이트코스 실내데이트 추천 향수공방 닷노트 나만의 향수만든 후기

안녕하세요~! 맛있는거 예쁜거 좋은거 전해드리는 대지곰입니다. 벌써 내일이면 금요일이네요~ 한 주 잘 버티고 계신가요? ㅎㅎ 이제는 낮에 정말 꽤 덥지않나요? 낮엔 꽤 덥지만 그래도 아직은 걸어다닐만해서 여기저기 자주 놀러다니려 하고 있는데요, 그런김에 저는 오늘 남자친구와 홍대에 다녀왔어요. 작년 이맘때쯤 전주에 있는 향수공방에 갔었는데 그때 만든 향수를 정말 잘썼거든요. 다만 아쉬웠던건 향이 겨울에 어울리는 향이라 여름향수를 너무 만들고 싶었는데 마침 홍대에 괜찮은 향수공방이 있다고 해서 냉큼 다녀와 보았답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신촌로4길 14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주차: 불가. 인근 공영주차장 사용해야함. 특이사항: 조향사의 개입이 없어서 눈치보지 않고 내맘대로 원하는 향..

지것저것 리뷰 2024.04.11

인천 차이나타운 '만사성' 토밥에도 나온 중국집 달지 않은 짜장면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맛있는거 예쁜거 좋은거 전해드리는 대지곰입니다. 날씨가 이제 완연한 봄이 됐어요~~ 봄이뭐야 이제 금방 여름이 올것만 같은데요, 저는 여름은 너무 싫더라고요.. 살타고 찝찝.. 날이 너무 더워지기 전에 부지런하게 여기저기 놀러다녀야겠습니다..!!! 저는 저저번주 주말에 부모님과 인천 차이나타운에 다녀왔는데요, 괜찮은 짜장집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요. 저는 인천에 살아서 차이나타운에 큰 흥미는 없는데요, 그렇다고 차이나타운에서 중식을 먹은 기억도 딱히 없더라고요. 제가 어릴땐 그래도 차이나타운이 꽤 큰 관광지였는데, 코로나 즈음 정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잠잠하더니, 최근에 가보니 그럴듯한 카페들도 많이 생기고 사람이 정말 많아졌더라고요? 주소: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39-3 영업시..

맛집소개 2024.04.09

부천시청역 빵지순례 '베이커리호프' 넓고 조용한 부천카페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맛있는거 예쁜거 좋은거 전해드리는 대지곰입니다. 어느덧 벌써 4월이네요~ 날도 제법 더워지고 길거리 벚꽃도 다 폈더라고요. 이제 금방 푸릇푸릇 여름이 오겠죠? ㅎㅎ 저는 이번주 쉬는날에 엄마랑 미용실에 다녀왔어요. 가는길에 부천시청역쪽을 지나야해서 평소 눈여겨보았던 베이커리카페에 다녀왔는데요, 이쪽 동네에 잘 없는 널찍한 감성 분위기에 빵 종류가 매우 다양해서 궁금했거든요.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177번길 39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주차: 가능 특이사항: 포장가능, 내부화장실 있음, 단체 가능, 빵종류 매우다양, 직원 친절함 부천 베이커리호프는 부천시청역에서 5분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현대백화점 중동점 바로 뒷골목에 있기때문에 접근성이 매우 좋고 쇼핑한 후 ..

맛집소개 2024.04.0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