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프렌차이즈] 저렴하고 푸짐한 프렌차이즈 피자맛집 '업텐브로피자' 내돈내산 찐후기!

대지곰 2021. 9. 3. 21:50
728x90
반응형

[프렌차이즈] 저렴하고 푸짐한 프렌차이즈 피자맛집 '업텐브로피자' 내돈내산 찐후기!

 

 

 

오랜만의 포스팅 ㅎㅎ 주륵.... 뭐 오늘은! 지난주 시흥에서 배달시켜 먹었던 피자맛집 '업텐브로피자'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한다. 이 날은 사실 두번째로 시켜먹은 날인데, 처음에 배민 평점이 너무 좋길래 우연히 시켜먹어봤다가 포스팅용 사진 찍어놓을걸 땅을치고 후회한 집 ㅋㅋㅋㅋㅋ 피자가 먹고싶은 날이면 이집 피자가 계속 생각이 났었던 터라, 시흥에 또 방문해서 드디어 시켜먹었다ㅋㅋㅋㅋ

 

근데 이집 시흥에만 있는 가게인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프랜차이즈였다 ㅋㅋㅋ 아쉽게도 우리집 근처에는 없고, 인천에 그나마 남동구쪽에 한군데 있는데 아마 갈일 없을듯. ㅜ 부평쪽에도 생기면 너무너무 좋겠다...

 

 

 

 

 

1. 배달

 

업텐브로피자 시흥점은 배달의민족 어플 주변맛집에서 피자랭킹 1위 별점5.0의 위치에 있다. 그래서 호기심에 시켜본 집! 사이즈도 M,L선택가능하고 파스타, 윙봉같은 치킨종류도 있어서 다양한 메뉴를 맛볼수 있어서 좋았다.

 

여느 피자집들처럼 종이박스에 배달이 오고, 피클과 소스들을 챙겨주셨다. 피자는 소스빨이라는 말도 있는데 이집 요거트소스 정말정말 맛있음!! 수제요거트소스라던데 피자에 듬뿍듬뿍 발라서 먹으면 진짜 상큼하고 맛있다. 상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추가해서 드시길.

 

 

 

 

 

2. 맛

 

세트1. 피자+스파게티+코라500ml 18900원

(케이준포테이토쉬림프피자 +4500원, 비프스파게티 변경 +1000원, 수제요거트소스2개 1000원) 총 24900원

 

피자종류가 굉장히 다양했는데 신메뉴인 소고기 로제 스테이크 커리피자, 크림치즈 고구마피자, 베이컨포테이토피자, 페퍼로니피자, 리얼게살쉬림프피자, 갈릭스테이크피자 등등 여러가지 종류의 피자를 M,L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고, m사이즈는 만원 중반~후반가격, L사이즈는 만원 후반~이만원 초반정도의 가격대이다. 

 

스파게티 종류치즈오븐스파게티, 치크크림파스타, 치즈오븐로제파스타, 비프스파게티 등등 여러 종류가 있다. 이 외에도 3가지종류의 떡볶이도 있는데 마늘떡볶이, 치즈마늘떡볶이, 까르보나라떡볶이가 있다. 일반 피자집에서는 보기힘든 종류의 떡볶이인데 이집은 정말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시킬수 있어서 큰 장점인듯! 훈제치킨도 팔고 해쉬브라운도 팔고 파는메뉴가 정말 다양함!

 

 

케이준포테이토쉬림프피자 단품 M사이즈 18900원

 

'매콤한 케이준 감자와 쉬림프가 어우러진 담백한 쉬림프 감자피자' 라고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다. 이날 뭔가 매콤하고 짭짤한게 끌려서 골라보았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다. 담백한 쉬림프 감자피자라고 하는데 소스가 자극적이어서 담백하진 않았던듯 ㅋㅋㅋ 핫소스가 뿌려져 있었는지 시큼매큼한 맛도 나고 위에 올려진 감자가 케이준감자여서 꽤 짭짤하고 자극적이었다.

 

전에 먹었던 메뉴는 크림치즈고구마피자였는데, 얘는 이름처럼 크림치즈와 달콤한 고구마가 올려져있어서 부드럽고 달콤하게 먹을 수 있었다. 내기준 크림치즈고구마피자가 더 담백했다.

 

 

비프스파게티 단품 6000원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아쉬운데 양도 많고 재료도 푸짐하고 업텐브로피자 스파게티 진짜 가성비 갑! 비프스파게티는 토마토스파게티에 불고기가 한껏 들어간 맛이랄까....?! 딱 토마토소스와 불고기소스의 중간 그 어딘가 오묘한 맛이었다. 간디 꽤 짭짤한 편이어서 케이준포테이토 쉬림프피자와의 궁합은 별로였다 ㅋㅋㅋㅋ 

 

전에 크림치즈고구마피자를 먹을때는 로제스파게티를 먹었는데, 이 둘이 궁합이 진짜.. 최고였다. 스파게티가 간이 세서 피자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에 짭짤한 로제스파게티가 정말 잘어울렸었는데 케이준포테이토쉬림프피자와 비프스파게티 모두 간이 세고 짭짤한 토마토소스 베이스로된 음식이어서 강vs강의 조합이었음. 먹으면서도 저번이 더 맛있었다고 얘기했다ㅎㅎ 그래도 각각 먹었을땐 메뉴가 훌륭하니 많은 메뉴들 중에서 궁합을 잘 고려해서 시키면 후회없을 곳이다.

 

 

 

 

 

 

3. 위치

경기 시흥시 정왕동 1809-2 업텐브로피자 

정왕역 1번출구에서 300m

 

홀도 3-4테이블정도 있으니 근처에 사시는분들은 매장에 가서 드셔도 되실듯!

 

 

 

 

 

 

4. 총평

업텐브로피자의 피자와 스파게티는 정말 주기적으로 생각날 맛 ㅎㅎ 다만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들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아마 불호일 수도 있다. 자극적인 정도는 맛의 베이스에 따라 다르지만, 전반적으로 맛이 강한것은 맞음! 피자 사이즈도 선택 가능하고 엣지도 여러가지 추가할 수 있어서 좋고 스파게티, 떡볶이, 치킨 등 사이드도 다양해서 피자 작은거 시키고 이것저것 같이 시켜먹기 좋다. 물론 추가하면 돈은 더 들지만 ㅋㅋㅋ 그래도 자극적이고 푸짐하게 드시는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시켜드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듯 하다. 자극적인거 좋아하는 나는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맛이다 ㅎㅎ 

 

이상 업텐브로피자 시흥점 배달 내돈내산 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