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경기/부천 맛집] 부천 중동롯데백화점 푸드코트 '달인의 면&장' 새우장덮밥 맛집 내돈내산~!

대지곰 2021. 8. 31. 00:14
728x90
반응형

[경기/부천 맛집] 부천 중동롯데백화점 푸드코트 '달인의 면&장' 새우장덮밥 맛집 내돈내산~!

 

 

 

주말에 어마마마 생신선물을 사러 부천 중동 롯데백화점에 방문했다. 구월동에 있는 백화점을 갈까 했는데..... 롱샴 매장이 인천에는 중동롯백과 송도아울렛 두군데밖에 없어서 중동 롯데백화점을 선택...!! 공복이라 배가 너무너무고프고 예민해져서 바로 밥을 먹기로 하고 푸드코트로 곧장 향했다. 7호선을 타고 오시는 분들은 외부로 나올필요 없이 연결된 통로로 백화점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다. 개찰구에서 카드 찍고 나오면 바로 '롯데백화점' 써있으니 쉽게 찾을 수 있음!

 

 

 

 

 

1. 메뉴

 

맛이 뭐 얼마나 있겠나 생각하고 메뉴판이랑 가게사진이랑 하나도 안찍어서 ㅋㅋㅋㅋ 홈페이지에 올려놓으신 이미지 스틸! 푸드코트 돌아봤을때 라멘집, 돈까스집, 베이커리, 피자집, 다양한 종류의 유부초밥 파는곳도 있었는데 뭔가 덮밥이 끌려서 이곳으로 선택해 보았다. 같이 간 감자씨가 오랜만에 모밀이 먹고싶다고도 하고?! 가격도 이정도면 무난했고 그저 맛있기를 바랬다 ㅋㅋㅋ

 

 

 

 

 

 

2. 가격, 맛

 

커플세트 (면 택1 + 달밥 택 1 + 음료 1) 15500원

면 = 냉모밀, 달밥 = 새우장덮밥, 음료 = 사이다로 주문했다. 커플세트 있는지 모르고 냉모밀 8000원, 새우장덮밥 9000원 시키려고 했는데 친절한 직원 아주머니께서 따로시키는 것보다 세트로 시키는게 저렴하다고 알려주셔서 세트로 시켰다. 

 

주문을 하고 옆쪽에 자리를 잡고 잠시 기다리면 음식이 나온다...!! 두 음식 다 비주얼은 양호했고 얼른 먹고싶었다.

 

 

먼저 냉모밀! 냉모밀은 가격대비 별로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다는 생각은 안들었고.. 면도 밀가루맛이 많이났고 국물도 일반 육수맛?? 김가루가 많이 거의 김맛만 많이 났다. 

 

 

새우장덮밥은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일단 새우양도 푸짐해서 좋았고, 가운데 노른자를 터뜨려서 새우를 젹셔서 밥 위에 얹어먹으면 굳!! 새우살도 탱글탱글하고 꼬리도 없어서 먹기 편했고, 무엇보다 노른자와의 조화가 좋았다. 새우장덮밥은 예전에 홍대개미에서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가격에 비해서 새우양이 적어서 아쉬웠던 기억이 있다. 근데 여기는 새우를 많이주셔서 아끼지않고 먹어도 충분했다. 요즘 시중에도 새우장을 많이 팔던데 처음으로 구매해서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음 ㅋㅋㅋㅋ 

 

 

 

 

 

 

3. 위치

 

경기 부천시 중동 1140 롯데백화점 중동점 지하1층 푸트코트 달인의 면&장

 

 

 

 

 

 

 

4. 총평

중동 롯데백화점에 방문한다면 새우장덮밥을 먹으러 재방문할듯한 집이다. 냉모밀은 너무 별로였고, 그돈이면 새우장덮밥이랑 다른밥종류로 먹을듯. 일부러 먹으러 찾아갈정도의 맛집까진 아니지만, 백화점에 볼일있어 방문했다가 가볍게 한끼 먹으면 아깝지 않을 맛! 혼밥하기도 좋고, 일행과 함께 가서 식사하기도 좋다.

 

 

이상 부천 중동 롯데백화점 식품관 '달인의 면&장' 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