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프랜차이즈] 가성비갑 저렴하지만 맛있는 짬뽕잘하는집 '착한쭝식' 부평시장역점 리뷰~!

대지곰 2021. 8. 29. 10:37
728x90
반응형

[프랜차이즈] 가성비갑 저렴하지만 맛있는 짬뽕잘하는집 '착한쭝식' 부평시장역점 리뷰~!

 

 

 

며칠만의 포스팅..... ㅎㅎ ㅜ 오늘은 아마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을! 짬뽕잘하는집 '착한중식' 부평시장역점을 소개해드리려 한다. 몰랐는데 착한쭝식이라는 집 매장이 정말정말 많다 ㅋㅋㅋ 인천에만 해도 10개가 넘는듯?!

그 중 비교적 가까운 부평시장역점을 방문! 평일 늦은 저녁에 저녁을 먹어야하는 스케줄이어서 허기진 상태로 그냥 눈앞에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다. 하지만 감자씨가 이미 먹어본 경험이 다수 있는 곳이었기에 그냥 믿고 돌진 ㅎㅎ

 

 

 

 

 

 

1. 외관, 내부

 

착한쭝식 부평시장역점은 찾기 쉬운 위치에 있다. 부평시장역에서 100미터가량만 걸어오면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고, 매장이 바로 대로변에 있기때문에 바로 보인다. 매장이 워낙 넓고 레드 블랙의 조화가 강렬하기 때문에 동네 사시는 분들은 다들 어딘지 아실거다. 사진을 좀 발로찍긴 했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매장이 넓고 좌석수가 많다는 걸 확인할 수 있다.

 

 

매장 안으로 들어와 늘 그렇듯 안쪽자리에 착석을 하고 매장을 찍어보았다. 주방쪽은 사진으로 찍지 못했는데 그쪽에 손님들이 계셔서 못찍었다. 주방 앞에 홀이 넓게 자리잡고있다. 출입구로 들어와서 큐알 혹은 명부작성, 온도를 체크한 후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착한쭝식을 처음 방문해보고 좋았던점은, 짬뽕뿐만 아니라 짜장면도 맵기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었다.

일반 짜장면인 옛날짜장부터 불지옥짜장까지 이름만 들어도 무서운 짜장면이다. 그리고 음식의 양도 보통, 곱빼기로 선택이 가능하다. 물론 짜장밥도 있고 보통, 곱빼기로 선택이 가능하며 짜장밥과 별개로 볶음밥도 있다. 

짬뽕도 일반 짬뽕에서부터 불지옥짬뽕까지 맵기정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양또한 보통, 곱빼기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특이하게 세트메뉴에 짬뽕+돈까스 세트가 있는데 감자씨가 착한쭝식 돈까스가 맛있다고 극찬을 해서 시켜보았다. 중국집에서는 보통 군만두나 탕수육을 팔텐데 돈까스라니...?! 신기한 메뉴인듯..!!

 

 

 

 

 

2. 가격, 맛

 

고슬고슬 햅쌀 볶음밥 보통 6500원

 

감자씨의 볶음밥! 6500원이면 그래도 저렴한 편에 속하는 듯 하다. 볶음밥이 먼저 나와서 먼저 먹어보았는데 보통으로 시켰는데도 밥 양이 많았고 짜장소스 양도 넉넉해서 밥 비벼먹기 좋았다. 오히려 남았다 ㅎㅎ 

 

 

 

 

돈까스+짬뽕세트 9900원

 

짜장 돈까스 세트는 8900원, 짬뽕 돈까스 세트는 9900원이다. 세트메뉴라서 짬뽕조금에 돈까스 조금 나올줄 알았는데 짬뽕 정량이 다 나온듯 하고, 돈까스도 큰거 한장이 튀겨서 나온다. 돈까스를 먼저 갖다주셔서 하나씩 맛보았는데 ㅋㅋㅋㅋ 고기가 두껍진 않지만 찹쌀탕수육 만드는 찹쌀가루를 입혀서 튀기셨는지 튀김이 얇고 쫄깃쫄깃했고 바삭바삭해서 맛있었다. 그나저나 짬뽕을 2단계를 먹은것 같은데 와.... 진짜 겁나 매웠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무조건 1단계 드셔야하고, 불지옥짬뽕은 대체 어떤 사람들이 먹는건지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매운거를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고 즐기는(?) 사람인데 국물도 맵고 면에도 국물이 스며들어서 겁나 뜨겁고 매웠다. 홍합도 많이 들어있고 오징어도 많이 들어있어서 건져먹긴 좋았고 돈까스에 있는 밥이랑 국물이랑 먹으니 좋다.

 

다만 얼마전 포스팅했던 이비가짬뽕의 국물맛과는 확실히 다른맛인데, 이비가짬뽕이 좀더.. 고기베이스의 진하고 부드러운 국물맛이라면, 착한쭝식의 국물맛은 칼칼한 고춧가루맛이 상대적으로 많이 난다. 이것도 아마 맵기에 따라서 정도가 다를듯 하다.

 

이비가짬뽕이 궁금하신분들은 참고!

2021.08.16 - [맛집소개] - [경기/부천맛집] 부천 까치울 '이비가짬뽕' 얼큰한 국물에 부드럽고 쫄깃한 면발 쵝오~!

 

[경기/부천맛집] 부천 까치울 '이비가짬뽕' 얼큰한 국물에 부드럽고 쫄깃한 면발 쵝오~!

[경기/부천맛집] 부천 까치울 '이비가짬뽕' 얼큰한 국물에 부드럽고 쫄깃한 면발 쵝오~! 그런 날이 있다. 텔레파시가 통하는 날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짬뽕국물같은 칼칼한 국물이 먹고싶

vvvhan-su01.tistory.com

 

 

 

 

 

 

 

3. 위치

인천 부평구 부평동 529-38 1층 착한쭝식 부평시장역점

부평시장역 4번출구에서 124m

 

 

 

 

 

 

4. 총평

동네에서 간단하게 짜장면 짬뽕 먹고싶을때 재방문의사가 충분한 집이다!! 어디 놀러가서까지 먹을것같진 않고.. 뭐 중식이 엄청 땡긴다면 모르겠지만?? ㅎㅎ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맛도 괜찮아서  추천드린다. 특히 음식 맵기가 조절이 가능한점이 좋았는데, 직원분께 일일히 맵게해주세요 덜맵게해주세요 요청드리지 않아도 선택할 수 있어서 좋다. 매운거 잘드시는 초고수 분들을 위한 불지옥메뉴도 있고, 매운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1단계 선택해서 드시면 된다. 딱히 불만사항 없는 집이었다. 칼칼한 국물 땡길때 생각날듯 ㅎㅎ

 

 

이상 착한쭝식 짬뽕잘하는집 부평시장역점 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