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것저것 리뷰

[치즈불닭볶음면] 치즈불닭볶음면을 낱낱이 파헤쳐보자~!

대지곰 2021. 7. 28. 12:33
728x90
반응형

[치즈불닭볶음면] 치즈불닭볶음면을 낱낱이 파헤쳐보자~!

 

오늘은 내가 정말정말 애정하는 불닭볶음면!!

그 중에서도 치즈불닭볶음면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고등학생때 맨날 시험끝나는 날에

불닭볶음면 사와서 면 반개에 소스하나 다넣고

완전 맵게 끓여서 땀 뻘뻘 흘리며 먹었던 기억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스야 다 날아가라~~~ 하면서 ㅎㅅㅎ

그만큼 내가 좋아하는 라묜 ㅜ

 

사실 이번에 새로나온

네가지 치즈 불닭볶음면 인줄알고 사온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치..치즈 여따..... (민망)

그래도 불닭은 항상 맛있고

치즈붉닭볶음면은 처음 먹어보는것 같아서

두근두근...!!

 

.

.

.

.

 

치즈붉닭볶음면은 근처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고

동네 마트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나는 동네 마트에서 4봉지 3900원에 구입!

확실히 묶음으로 구매하는게 저렴하긴 하다 ㅎㅎ

 

뒷부분에는 영양정보가 기재되어 있는데

 

1봉지당 550kcal

나트륨 1440mg 72%

탄수화물 84g 26%

당류 7g 7%

지방 18g 33%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6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13g 24%

 

로 확인할 수 있다!

보통의 라면과 비슷한 칼로리이고

라면답게 나트륨은 꽤 높은편 ㅎㅎ

 

낱개로 포장되어있는 봉지라면 안에는

불닭소스, 치즈분말가루가 포함되어 있다.

 

불닭소스의 양은 그냥 불닭볶음면 보다 조금 작은 듯 하고

치즈불닭볶음면답게 노란 치즈 분말가루가 들어있다. 

 

팔팔 끓인 물에 면을 익혀준 후 물은 따라 버려줘야 한다.

잘 섞일 수 있도록 아주 쬐~~금의 물만 남겨준 후

라면에 함께 동봉되어 있던 소스 두가지를 넣어준다.

 

불닭소스는 기존 불닭소스와 다를것이 없게

피같은 빨강색으로 맵다 ^^

치즈분말은 체다치즈인가 노랑 주황 색의 가루에

김가루가 슬라이스되어 들어있다.

 

그리고!!!

 

인덕션(혹은 가스)불을 다시 켜준 후 섞어주면

더 맵게 먹을 수 있다.....!!

 

소스가 불에 가열돼서 더 뜨겁고 매워지는 느낌이랄까?!

 

이렇게 고기까지 구워서 함께 냠냠 혼내줬다.

 

아! 사실 내가 불닭한데 혼나긴 했는데 ㅎㅅㅎ

솔직히 치즈불닭볶음면이라서 얕보긴 했다.

기존 불닭볶음면보다 당연히 안매울 줄 알았는데

땀을 뻘뻘 흘리면서 먹었다.

 

2개 끓여서 남동생과 함께 먹었는데

기존 불닭보다 훨씬 맵다며 왜이렇게 맵냐고 승질냄 ㅋㅋ

 

그리고 치즈맛은 별로... 안남!

기존 불닭보다 아주 조금 꾸덕하고 부드럽긴 한데

치즈 향이 많이 나진 않는다.

그래서 아마 이번 4가지치즈불닭이 따로 나오지 않았을까 싶다.

 

빠른시일내에 4가지치즈불닭도 먹어봐야지 ㅜ^ㅜ

 

날도 너무 덥고 스트레스받아서 매운거 땡기시는 분들!!

집에서 가볍게 라면 하나 끓여서

맥주하나 딱 까서 먹으면

스트레스 훨훨♡

 

이상 치즈불닭볶음면 리뷰 끄읏~!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