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것저것 리뷰

[엔초 바나나맛] 빙그레 엔초 프리미엄 바나나 BANANA맛 후기~!

대지곰 2021. 8. 6. 21:21
728x90
반응형

[엔초 바나나맛] 빙그레 엔초 프리미엄 바나나 BANANA맛 후기~!

 

그저께부터 달다구리 설탕덩어리들이 왜이렇게 땡기던지

특히 엔초같은 초코덩어리 왕왕 들어있는 바 아이스크림!!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동생보고 귀가길에 엔초랑 돼지바같은 아이스크림

몇개좀 사오라고 시켰다...

 

요즘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많아져서 너무 좋음 ㅎ

너무 많은것같기도하고

ㅎㅅㅎ

 

엔초 바나나맛

500-600원 정도?!

 

바나나맛이 있는건 처음봤다...!!

그 추억의 파랑색 포장지 오리지널만 봤었는데..

 

그마저도 최근에 먹었을때 크기가 너무 작아져서 놀랐던 기억이 있는데

얘는 프라임이어서 그런가 옛날크기정도 되는 느낌이었다.

 

검색해보니 엔초도 여러가지 맛이 많음 ㅋㅋㅋ

요즘 핫한 민트부터, 코코넛, 바나나, 오리지널

요렇게 있는듯!

 

 

뒷모습에는 영양정보가 적혀있다.

 

285 kcal

당류 17g 17%

지방 21g 39%

 

요 콩알만한것이 300칼로리나 한다 ㅎㅎ...

 

음... 이렇게 보니 되게 작아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바닥정도 크기만 한듯

 

엔초 하면 특별한 것이

안에 초콜렛 덩어리가 와앙 들어있다는 점인데

 

역시 엔초답게 한입 물었을때 저렇게

고운 초콜렛 덩어리가 씹힌다.

입안에는 초콜릿 덩어리가 사르르 녹고있음

이 초콜릿의 맛은 아이스크림 크기가 작아저도

변하지 않는 엄청 단 초콜렛의 맛이다.

 

초코가 얼마나 들어있는지 궁금해서 일부러 세로로 먹어봤는데

오른쪽 사진처럼 딱 절반정도 먹으면 

초코는 없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위에 덩어리가 엄~~청 달고 자극적이어서

아랫부분도 맛있게 느껴짐.

 

바나나부분은 약간 바나나 샤베트 느낌...?!?

엄청 부드러운 바나나아이스크림은 아니다.

 

바나나향이 솔솔 나는게 

어릴적 초등학교 앞에서 바나나에 초콜렛 묻혀서 500원에 팔던

초코바나나 맛이다.

 

가끔 또 아이스크림할인점에 가서 보이면

슥 집어서 올 것 같음 ㅎㅎ

민트맛도 먹어보고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