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부평 분위기맛집 커피맛집 카페 그날의온도 좋은시간 보낸 후기♡

대지곰 2024. 3. 21. 14:23
728x90
반응형

 

며칠 전 정말 오랜만에 친한 언니를 만났다.
거의 ... 일년에 두번정도? 
더울때 한번 추울때 한번 보는 식인데 ㅋㅋㅋ
원래 이나이 먹으면 맨날 보고 연락하는 것보다
서로 할거하고 살다가 
어? 요즘 못봤네? 잘 지내나?
싶은 생각 들때 연락하고 만나서
이랬네 저랬네 수다떠는 맛이 있는법,

이런 나 진정한 어른인걸까 ~~
ㅋㅋㅋㅋㅋ
 
여튼 우린 수다가 목적이기 때문에
시끄러운 곳은 질색이고
조용하고 분위기 괜찮은 카페를 가야만 했음.
 

 
 

 
 

주소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72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주차: 1시간 무료 가능(썬 주차장 or 번영로주차장)
화장실: 내부에 있음.
특이사항: 대관가능, 애견동반가능,
파블로바 판매, 크로플 판매,
조명이 테이블마다 있어 분위기맛집임.

 

그날의 온도 카페는 부평러인 내가
지나다니다가 정말 많이 봤고
검색하다가도 자주 들어봤던 곳인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다...!!
 
위치는 익숙한 분들은 사진만 봐도 알겠지만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문화의거리 맥도날드에서 쭉 안쪽으로
들어오면 바로 찾을 수 있다.
평리단길과 가까움!

1층부터 초당옥수수라떼를
메인으로 밀고있는 듯한 느낌이 팍팍듬~
초당옥수수라떼는 강원도 카페에서
먹어봤던 기억이 있다.
인천에서 강원도 메인메뉴를
먹어볼 수 있다닝 ㅎㅎ

카페는 2층에 있기 때문에 계단을 타고
2층으로 올라가줌!
내 기억에 이 건물에 보드게임 카페가 있었던것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다. 자주갔었는데 ...

매장 안으로 들어오니 생각보다 정말 넓었고
생각보다 어두웠는데 조명들이 더해지니
분위기가 훨씬 따뜻하고 감성적으로 느껴졌음.
 
성수느낌 카페를 좋아하지 않는 나는
그날의온도 카페처럼 의자도 푹신하고
테이블도 정상적으로 있는 카페를 선호함 ㅋㅋ
그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고
내부가 널찍하니 테이블도 많았음.
좌석간 거리도 가깝지 않아서
수다떨기 괜찮겠단 생각이 들음.
 
벽 한켠으로 톰과제리가 방영중이었는데
그또한 귀여움 ㅋㅋ 

입구쪽에 프라이빗한 느낌 물씬 나는
룸? 테라스? 같은 공간도 있었는데
여기 앉고 싶었으나 역시나 만석이었고
사람이 나갈 생각을 안해..........
사진도 자세히 찍고싶었는데 못찍음 ㅎㅎ

매장 가장 안쪽으로 들어와 카운터에서 주문!
사장님께서 친절하고 상냥하셨음.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그날의 온도의 시그니쳐 메뉴인
초당옥수수라떼와 액설런트 라떼를 주문했다.
두 메뉴는 아이스만 가능!

주문을 마치고 카페 곳곳에 놓여진
아기자기 소품들을 구경했다.
내부에 은근히 그린포인트 되는 식물들도 있고
전신거울도 배치되어 있어서
사진찍기도 괜찮을거 같음.

초당옥수수라떼 5500
액설런트라떼 5500
 
두 메뉴 모두 카페 시그니처 메뉴이고
아이스로만 가능한 메뉴임!
두개 다 궁금해서 서로 번갈아가며 먹었는데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 더 강했다.

부평 그날의온도 초당옥수수라떼

 
초당옥수수라떼는 정말 옥수수 맛이 많이났음.
액설런트라떼보다도 안달았고
커피 향도 많이 나고 부드럽고 
시그니처 답다고 생각함.
 
액설런트 라떼는 위의 아이스크림이 자연스레 녹으며
단맛을 키워주는 느낌이었는데
나는 성격이 급해서 아이스크림만
홀랑 다 먼저 먹어버렸더니 아래는 거의 라떼만 남음.
근데 진짜 한국인 특 *많이 안달아*
하면 특급 칭찬임 ~~
 
흔하지 않은 디저트 메뉴인 파블로바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다이어트 하고 있는 언니와....
입으로만 다이어트 하는 나는... 참기로 함...
언니가 먹는다고 했으면 나도 먹었을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로플도 바삭하고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나중에 또 가서 먹어봐야지.....!
 
오랜만에 만난 언니와 좋은 곳에서 좋은 시간 보냈따
행복쿠

 
 
 
 
카페 그날의온도 인스타 주소
http://instagram.com/ondo_cafe

 
 

 " 제품을 제공받았지만 주관적인 관점에서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