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대부도 드라이브코스 바다뷰 카페추천 카페나루 내돈내산 후기

대지곰 2024. 3. 19. 12:03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대부도 드라이브를 다녀왔다.

3월부터 다시 일을 하기 시작했는데

일을 하면 기분이 안좋아지기 때문이다....ㅎ

 

이날 미세먼지도 많고 날이 꽤 흐렸는데

점심먹고 대부도로 들어가니

날이 점점 개시 시작했던 것 ....!!

그래서 기분이 매우 좋아씀 ㅎㅎ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해안로 218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라스트오더 19:2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 매장 옆 넓은 실외주차장

특이사항: 애견동반가능, 대관가능, 단체가능,

케냐원두있음, 바다뷰

 

 

이날 오랜만에 남자친구한테 꽃을 받았다.

기분 좋으니 사진 좀 찍어줬음~

근데 맨날 프리지아만 사오는 것 같다.

나랑 잘어울린다는데

나는 그닥...........

 

 

 

주차장에 주차하고 카페 왼쪽편에 해먹이있길래

남자친구한테 누워보라고 했다.

끈이 끊어질 수도 있으니까... ㅎㅎ

 

 

해먹이 있는 카페는 처음봤는데

바다를 보며 누워있을 수 있게 배치되어 있다.

 

사진에 보면 바다쪽으로 흔들그네의자도 있는데

사장님이 카페의 장점을 잘 활용함과 동시에

감성적인 분이실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음.

 

 

2층 테라스로 올라가는 복도에도

예쁜 꽃을 배치해 두셨다.

그 짧은 순간에도 예쁜것만 보라는

사장님의 배려가 담겨있지 않았을지 ㅎㅎ

바깥으로 보이는 뷰가 너무 예쁘다.

 

 

여기가 테라스!

캠핑 공간으로 꾸며져있다.

빈백이 알록달록 놓여져 있어서

냉큼 누워보았는데 푹 꺼지지 않고

적당히 단단해서 오히려 더 편안했다.

 

뒤쪽으로는 캠핑의자, 테이블이 있고

알전구도 달려 있어 어둑해지면 

분위기가 더  살아날 것 같다.

 

테라스에 있을까 하다가

뒤쪽에 한커플만 계시길래

조금 민망스해 1층 야외로 나갔다.

 

 

내려와서 사진도 좀 찍어주고~~

 

 

아메리카노 6000

헤이즐넛라떼 7000

초코치즈케이크 7000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다.

여기 블루베리 크로플을 판매한다고 하길래

먹어보자!!! 하고 달려갔더니

사장님께서 이제 크로플은 하지 않으신다고 ㅜ

 

엥??????????

 

하고 멍때리고 있으니 죄송하다며

음료 10% 깎아주셨다...ㅎㅎ

 

네이버 리뷰를 보니 커피가 맛있다는 리뷰가

압도적으로 많길래 너무너무너무 기대를 했다.

기대를 하고 먹었는데도 

먹자마자 오~ 하는 반응이 먼저 나왔음.

 

우선 커피가 진한편인데 쓰지 않았다.

다른 커피가 진한 카페들은 자칫 쓴 경우도 많았는데

여긴 커피가 진한데도 부드럽고 쓰지 않아

아주 마음에 들었다.

 

이건 일반 아메리카노라 케냐원두는 아니고

케냐원두는 스페셜 커피로 주문해야 한다.

다음에 방문하면 케냐원두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디저트는 수제로 만드시는건 아니고

어디서 떼다 판매하시는 것 같았는데,

조각치즈케이크 종류가 4가지, 다쿠아즈 등

판매하고 계셨다.

 

원래 조각케이크는 잘 안먹는데

비주얼이 꽤 괜찮아 보이길래 초코로 주문했다.

초코맛과 크림치즈맛이 균형있게

진하게 나서 좋았고 식감도 내가 좋아하는

꾸우우덕한 식감! 커피가 술술 들어간다.

 

오랜만에 날씨도 좋았고 

대부도 드라이드도 하며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먹으니

기분이 다시 리프레쉬~

 

재방문 하고싶은 카페였음!

사장님 크로플 다시 팔아주심 안될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