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김포 나무휴식 bake29s 디저트카페 푸딩 베이글맛집 내돈내산 후기

대지곰 2024. 3. 24. 22:56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맛있는거 예쁜거 좋은거 전해드리는  대지곰입니다.
이번주 마무리 잘 하셨나요?
저는 주말에 김포로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요 
미세먼지가 안좋은것같아서 아쉬웠는데
하늘은 또 파랗고 구름도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기분전환 제대로 했답니다!

인천에 살다보니 김포는 자주가는 편인데요
김포가 아무래도 넓고 큰 대형카페가 많잖아요
그래서 갈때마다 어딜갈까 서칭을 한참 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다녀온곳은 신상카페는 아닌거같은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처음 보았어요 -_^
이번에 다녀온 bake29s 소개해드릴게요! 
 
 

주소경기 김포시 고촌읍 태리로 121 Bake29s
영업시간: 매일 10:30~19:00(18:30 라스트오더)
* 매주화요일 휴무
주차: 외부 주차 가능. 넓음.
특이사항: 평일엔 반려견 동반 아예 불가.
애견카페는 아니지만 야외 애견운동장 있음.
(공휴일에만 사용가능함)
디저트 모두 수제(쿠키,케이크,베이글,스콘)
디저트 선물포장 가능, 루프탑 있음 

 

김포 bake29s 카페는 '나무휴식' 이라는
자연속 복합 휴식공간 내에 위치한 디저트카페에요.
사진속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카페 본관이고요
오른쪽 도그그라운드로 가면 애견운동장과
연결이 되어 있더라고요. 도그그라운드에서도
따로 음료를 팔고 있었는데
제가 생각할땐 bake29s 카페와 
도그플레이 그라운드는 별개의 느낌이었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좁았지만 요즘 무드에 맞는
깔끔하고 감성적인 느낌이었어요.
창 밖으로 보이는 뷰가 좋았어요.
날이 더 풀리고 초록 잎들이 피어나면
더 멋있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아무래도 카페 이름에 bake가 들어가는만큼
디저트를 기대를 했는데요! 저는 급하게 찾아 가느라
수제로 만드시는줄은 몰랐는데
포스팅하려 찾아보니 모두 수제로 만드신다는거에요..?
쿠키까진 알겠는데, 베이글은 낱개포장이 되어있어서
떼다 파시는줄 알았는데 수제였다니...!
사실 베이글이 범상치가 않았었거든요...!
 

여튼 저희는 아아2잔과 푸딩, 베이글을 주문하고
별관으로 넘어왔어요!
본관을 나와서 잔디밭을 따라 오면 되는데요
본관보다 별관이 훨~씬 넓고 사람이 많았어요.

 

엄청 넓고 깔끔하죠?
양쪽 벽면이 모두 창문이어서
어느쪽에 앉던 채광이 너무 좋았어요.
 
넓고 탁 트여서 그런가 어느 한 나이대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나이대 손님들이 계셨고요
아이 동반한 젊은 부부들도 많았어요.
 
그리고 가끔 이런 넓은 통짜건물(?) 카페에 가면
사람들 말소리가 울려서 시끄러운 경우가
가끔 있었는데 이곳은 그렇진 않더라고요.
저희는 햇살 좋던 오른쪽 창가에 앉았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
레드벨벳 바나나푸딩 5800
토마토 허브베이글 4300
 
주문벨이 울려서 본관에서 가져왔어요!
계단도 있고 잔디밭길이라서 
넘어지지 않게 조심조심 해야합니다.
 

먼저 레드벨벳 바나나 푸딩이에요.
요즘 디저트로 푸딩이 유행이잖아요.
저는 푸딩은 찰랑찰랑한 젤라틴이 들어간..
그런것만 푸딩이라고 하는 줄 알았는데
요즘은 이렇게 .. 스콘이나 케이크 시트같은 빵에
크림이나 각종 토핑들을 넣고
컵에 담아 파는 것들을 푸딩이라고 하더라고요?
약간 망한 케이크 섞어서 컵에 담아놓은것 같은?
ㅋㅋㅋㅋㅋ 
망했던 안망했던 맛은 있을수밖에 없잖아요? ㅎㅎ
 
bake29s에서 푸딩을 처음 접하게 됐는데요
맨 아래에 바나나가 깔려있었고
군데군데에 크림과 크림치즈가 섞여서
시트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적당히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커피가 술술~
 

다음은 토마토 허브 베이글이에요!
저희가 토마토를 또 엄청 좋아하거든요!
생토마토 말고 토마토 요리요 ㅎㅎ
 
이날따라 뭔가 쫀득한 베이글이 엄청 땡겨서
토마토 허브 베이글을 주문해 봤는데요 
포장 그래도 주는게 아니라 데워서 주시더라고요.
넘 감동이었어요......ㅜ
따끈한 베이글을 썰어서 딱 먹었는데
토마토 향이 솔솔 나면서 적당히 쫀득하고
엄청나게 제스타일이더라고요......?
 

이렇게 넓고 탁 트인 비닐하우스 뷰를 보며
도란도란 수다떨며 금방 다먹었는데요.
바나나푸딩과 베이글 모두 너무 성공적이어서
날씨좋은날 디저트 먹으러 또 오고싶은 곳이었어요.
(비교적 커피는 평범했어요. 제입엔 조금 썼네요.)
 

별관 한켠에는 이렇게 물, 빨대, 휴지, 물티슈,
시럽이 구비되어 있었고요.
용기 반납은 본관으로 가면 너무 귀찮으니
스스로 분리해서 버릴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었어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공간이었네요 ㅎㅎ
 
그리고 이 공간을 대여해서
행사나 웨딩도 진행이 가능한것 같더라고요. 
 

별관 옆으로 나오면 데크도 있는데요
날씨가 더 따듯해지면 아예 외부에서 먹어도
너무 좋을것 같더라고요. 아이들도 뛰어놀고
저 옆쪽으론 강아지들도 뛰어놀고있어서
귀여운 강아지들 구경도 하고왔어요 ㅎㅎ
 
저는 이번에 다녀온 bake29s 꽤 만족스러웠어요.
넓고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아 조용하고
무엇보다 뷰가 탁 트여 햇살받으며
도란도란 얘기하기 너무 좋았답니다.
 
가족단위, 커플, 친구들과 함께 다녀오실
김포 카페 찾으신다면, '나무휴식' 내에 위치한
bake2s 디저트카페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