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부평/부평동맛집] 부평 분식집 대왕김밥!! 이름그대로 '大왕김밥' 부평 맛집 리뷰!

대지곰 2021. 8. 10. 23:39
728x90
반응형

 

[부평/부평동맛집] 부평 분식집 대왕김밥!! 이름그대로 '大왕김밥' 부평 맛집 리뷰!

 

 

오늘은 부평 분식맛집 '대왕김밥'을 소개해드리려 한다.

부평은 내 생활반경이어서 자주는 아니지만 곧잘 나가긴 하는데

일이 있어서 부평에 나갈때마다 대왕김밥에 가서 김밥을 포장해 온다.

왜냐면 어마마마께서 김밥을 좋아하시기 때문 ㅎㅎ 특히 이집 김밥!

대왕김밥 김밥은 일반 분식집들보다 유독 크기가 커다랗고 속재료가 푸짐하다.

그만큼 가격도 조금 비싸지만 실한만큼 맛있고 푸짐해서 배부름!

 

 

 

 

1. 위치

 

대왕김밥은 부평 문화의거리 입구 건너편라인에 위치하고 있다.

맞은편에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도 위치하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여튼 대왕김밥이 있는 라인에 대왕김밥 본관, 별관이 따로 있다.

본관에서는 식사가 가능한 매장형식으로, 엄~~청나게 다양한 분식류를 판매하고 있고

별관에서는 매장식사는 불가능하고, 포장만 가능한데 김밥, 꼬치어묵, 떡볶이, 야끼만두

이정도롤 간단하게만 포장판매를 하고 있다.

 

대왕김밥 구 별관

그런데 최근에 대왕김밥 별관이 확장이전을 해서 위치가 바꼈다.

검색해보니 아직 지도상에 표시가 되지 않은듯 하여 설명을 드리면

지도상에서 오른쪽에 대왕김밥이라고 써있는게 대왕김밥 구 별관이고

이 매장앞에는 확장이전했다고 써있다. 

 

대왕김밥 신 별관

이곳이 바로 신 별관! 구 별관과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

구 별관에서 모다아울렛을 향해 같은 라인으로 500m정도 걸어오면 세븐일레븐 옆에 위치해 있다.

구 별관보다 더 넓어지고 쾌적해진 환경이었다.

 

 

이곳이 대왕김밥 본관이다. 매장 식사가 가능한 곳!

이 곳에선 여느 분식집들처럼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다. 떡볶이, 면종류, 김밥은 물론,,, 등등,,,

김밥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굉장히 푸짐하고 맛있어서 사람이 항상 많다.

근처에 직장인들도 꽤 있고 매장이 넓어서 점심시간엔 항상 북적북적 하다.

혼자 식사할 수 있는 공간들도 있어서 혼자 가서 뻘쭘하지 않아도 된다.

 

 

 

 

2. 내부

 

별관 안에 들어가면 이런모습이다. 다른 분식집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 ㅎㅎ

이렇게 김밥을 마는 직원분들이 따로 많이 계신다. 사실상 별관은 김밥을 위한 공간이라고 해도 될 정도..

쌓여있는 재료들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속재료가 굉장히 푸짐하게 들어간다.

그리고 하루에 팔리는 양을 가늠할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으로 돈을 쓸어모아서 가게를 확장이전을... 하셨으니까... 부럽다... ㅎ..

 

대왕김밥 별관은 점심에가도 저녁에가도 사람이 항상 많아서 줄을 서야 한다.

무작정 들어가서 "김밥주세요" 하는 가게가 아니라 저 김밥마는 곳에서 1m가량 뒤에 서서 

차례차례 자신의 순서를 기다려야 한다. 가운데 서계신 대장아저씨(?)께서 "다음분 오세요"를 외치면

그때 가서 원하는 메뉴를 말해야 한다. 포장봉투도 직접 끊어서 포장해서 가져가야 한다.

처음 가면 조금 당황할 수 있음 내가 그랬기 때문 ㅋㅋㅋㅋㅋㅋ

 

대왕김밥 별관 메뉴판

대왕김밥 별관은 본관보다 판매하는 메뉴가 약소해서 메뉴판이 심플하다.

김밥류는 2500원~4500원으로 책정되어 있고 떡볶이, 순대, 야끼만두를 구매할 수 있다.

 

 

 

 

3. 맛

내 차례가 되어서 우엉김밥2줄, 참치김밥 1줄을 사왔다.

 

우엉김밥 2줄 6000원

참치김밥 1줄 4000원

총 10000원

 

사진에서 잘 느껴지지 않는 듯 한데 김밥이 굉장히 뚱뚱하고 묵직하다.

그리고 김밥 꼬다리에 계란및 재료들이 엄~~청나게 삐져나와있을정도로 푸짐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지금 보니 사진을 너무 맛대가리없게 찍은 듯 해서

포스팅을 해도 될지 모르겠는데 ...... ㅎ...ㅜ...

속재료를 보면 왼쪽 참치김밥에도 우엉도 많이 들어있고 야채를 아낌없이 넣었다는걸 알 수 있다.

오른쪽 우엉김밥은 우엉김밥답게 우엉이 훨씬 많이 들어있고 먹었을때 확실히 우엉 향이 많이 난다.

참치김밥은 참치가 들어가서 더 뚱뚱하긴 함 ㅎㅎ

 

가끔 김밥집 가서 김밥 먹으면 속재료는 부실한데 밥만 많이 들어있어서 맛이 없거나

아님 그냥 김밥 자체가 맛이 없는 등 별로인 경우가 꽤 빈번한데

여긴 항~상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혼자서 한줄 다 먹으면 진짜배부름!

그리고 어쩜 김밥을 이렇게 예쁘게 싸시는지.. 나도 집에서 가끔 김밥 싸면 옆구리 터지기 일쑤인데

여긴 사이즈도 큰데 안터지고 예쁘게 말아주신다.

 

 

 

 

 

4. 총평

대왕김밥은 생방송투데인가 어딘가 방송프로그램도 탔던 유명한 분식집이다.

아니 그걸 떠나서 매일매일 사람들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맛도 있고, 푸짐하고, 가격도 적당하다면 싫어할 이유는 없다 ^6^

본관은 매장도 넓고 메뉴도 많아서 혼자 배 터~지게 먹기도 좋고, 혼자 들러서 혼밥하기도 문제없다.

그래서~! 부평에서 분식집을 찾으신다면 '대왕김밥' 추천 드린다!

 

이상 부평 분식맛집 '대왕김밥' 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