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경기도/김포카페] 김포 '빵선생 샹그리나' 리버뷰 뷰맛집 빵도맛집 빵카페 리뷰~!

대지곰 2021. 8. 12. 23:50
728x90
반응형

[경기도/김포카페] 김포 '빵선생 샹그리나' 리버뷰 뷰맛집 빵도맛집 빵카페 리뷰~!

 

 

지난 주말에 김포에 있는 뷰맛집 빵카페 샹그리나를 다녀왔다.

이번주 포스팅하기가 왜이리 힘든지 조금 미뤄두다 이제서야 포스팅 ㅜ^ㅜ

일산에 코스트코를 방문했다가 근처에 뷰맛집 빵카페가 없나 열심히 찾아본 결과

일산 코스트코에서 10분정도 달리면 있는 빵카페 샹그리나를 발견!!

네이버 블로그 후기들을 보니 내부도 꽤 넓은 듯 하고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빵종류도 다양하고!

무엇보다도 리버뷰!! 어마마마께서 뷰좋은 빵카페를 좋아하시는데 아주 안성맞춤이었다.

그럼 하나하나 낱낱이 파헤쳐 보도록 하겠다. 

 

 

 

 

1. 외부 및 주차

 

김포 빵선생 샹그리나의 정문 모습이다. 세련된 느낌이 물씬나는 다크네이비 컬러에 골드프린팅을 얹으니 살짝 빈티지한 느낌도 난다. 샹그리나 아래에 파라다이스라고 써있는걸 보니 빵천국(?) 이런뜻인가 ㅋㅋㅋㅋㅋ

'아무 생각없이 행복하게 빵먹으며 쉬다가라' 이런 의미가 담긴 듯 하다.

 

입구를 보면 뭔가 윗층도 카페일 것 같은데, 아쉽게도 1층 한층만 사용하고 있다.

나도 낚여서 위로 올라가려고 했는데 올라갈 수 있는 공간이 없었다.

 

 

 

그리고 창문을 따라서 길~게 외부 좌석도 배치되어 있다.

날씨가 선선해지고 좋아지면 외부에 앉아서 휴식해도 정말 좋을 듯 하다.

 

 

외부에서 강쪽을 바라보면 이런 모습이다. 날이 흐려서 먹구름이 조금 끼긴 했지만 정말 멋진 광경이다.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따로 하면 되는데 카페 이용객들은 할인권이 따로 나온다고 한다.

할인권은 카페에서 주문할때 말씀드리면 되는데, 차 번호만 기억하고 있다가 말씀드리면 된다.

우리는 많이 시켜서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주차 4시간을 넣어주셨다고 했고...

우리 앞의 손님들도 4시간을 넣어주신다고 하는걸 들었는데.. 

여튼 카페 이용고객들은 넉넉한 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게 배려해 주시는 듯 했다.

지하에 주차를 하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오면 된다.

 

 

 

 

2. 내부

 

김포 빵선생 샹그리나는 건물 중 1층 한층만을 사용하고 있다. 

건물이 높아서 층이 몇개 더 있는 줄 알았는데 위로 올라갈 수 있는 공간은 없었고

대신 1층을 넓~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놓았다.

가로로 긴 형태에 가운데쯤 카운터와 빵진열대가 있고 카운터를 기준으로 양 옆에 좌석들이 배치되어 있다.

 

 

이곳은 맨 위의 사진과 반대편에 있는 공간이다.

마치 바닷가에 온 것 처럼 바닥에 바닷물도 연출되어있고 파라솔, 벤치느낌의 의자도 준비되어 있다.

이쪽 존에는 아무래도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자리를 잡고 계셨다.

바다 공간이 더 잘보이게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손님들이 다 앉아계셔서 찍을 수 없었다.

근데 정말 바닷가에 피서온 듯한 광경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이 카페에서 가장 좋은점은, 넓은 창을 따라 창가에 배치된 좌석!

이 자리에 앉으면 강가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김포 빵선생 샹그리나는 전면에 보이는 강이 휑한 강이 아니라 요트 선착장이 있다.

이 점이 마치 네치아에 나와있는 듯한 이국적인 느낌을 준다.

 

 

우리가 자리를 잡은 끝쪽 창가자리에서는 외부가 이런 광경으로 보인다.

이날 비도 오고 날씨가 흐렸어서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였는데 날씨가 흐리니 더욱 운치가 있었다.

오히려 비가 살짝 내렸어도 괜찮았겠다고 느껴질 정도~!

그리고 맞은편에 보이는 갈색 건물은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다.

김포아울렛도 자주 갔던 곳인데 맞은편에 이렇게 좋은 카페가 있는줄은 몰랐지..

김포 아울렛 들렀다가 근처에 괜찮은 카페 찾으실때 오시면 좋겠다.

 

김포 아라뱃길은 라이딩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그래서 그런지 이 카페에도 라이딩 복장을 하신 분들이 몇몇 계셨다.

신나게 운동도 하고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에 들러서 아메리카노 한잔 하며 강가를 바라보고 계시는 분들 모습이

정말 여유롭고 있어보였달까.. 진정한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사람들 같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메뉴와 가격, 맛

 

이쯤 되면 어떤 메뉴가 있는지 둘러봐야지!

뷰도 뷰지만 빵카페는 빵이 또 맛있어야 진정한 빵카페니까!

 

한켠에 마련되어 있는 곳에서 빵접시, 집게를 들고 먹고싶은 빵을 골라서 담으면 된다.

포크와 나이프, 개인접시, 휴지, 빨대도 따로 챙길 수 있으니 직원분께 문의하지 않아도 된다.

 

빵 종류는 20가지 이상의 종류가 있었고, 주말 2-3시경 방문했을때 몇가지 없는 종류들도 있었다.

특히 생크림이 왕창 들어간 냉장용 신선베이커리(?)류는 거의 남아있지 않았다.

빵 가격은 파주 이쪽 빵카페들보다는 조금 저렴한 느낌이었고

음료 가격대는 그냥 조금 비싸지만 나름 양호한 4-5천원 선에 책정되어 있었다.

 

 

왜 사진이 두개냐고 물으신다면...... 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판을 너무 순삭해버려서 아쉬운 나머지 한판 더 먹었다... 헷 ㅎㅅㅎ

자잘자잘한 빵들을 골라와서 한조각씩 잘라먹으니까 없었는걸 ㅇㅅㅇ? 히히

 

왼쪽사진

소금빵 2800원

밤팥빵 1800원

진짜 고구마빵 3900원

김명란씨 3500원

고로케 2800원

양파바사삭 1900원

아메리카노 두잔 11000원

 

오른쪽사진

마늘바게트 6500원

뽀드득소세지 4200원

소금빵 2800원

 

뭐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도 아니지만 그냥 식사 후에 디저트로 한두개 정도 먹으면 괜찮을 가격이다.

우린 점심을 거르고 간 텃에 이렇게 많이 먹었지만.. 휴...

이날 빵값만 4만원을 썼다. ㅎㅎ

 

고로케나 밤팥빵은 다들 아는 맛이니 패스하고 요즘 핫템인 소금빵을 이날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다.

겉은 살짝 바게트같은 식감인데 안에는 완~전 부드럽게 쫄깃하고 윗부분에 소금알갱이가 토독토독 올라가 있는데 

먹어보면 소금이 많이 짜지 않게 짭짤하니 간을 딱 맞춰준다. 그래서 두번먹음 ㅎㅎ

담백한 빵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입맛이 바뀐건지 요즘 이런게 맛있다.

 

김명란씨라는 빵은 페스츄리같은 빵 안에 명란이 들어있고 겉을 김이 감싸고 있다.

카페 내부 벽에 이 빵이 인기메뉴라고 써있길래 먹어봤는데 그냥 그랬다.

맛이 없는 건 아닌데 굳이 찾아먹을 정돈 아닌?!

진짜 딱 페스츄리, 명란, 김 맛이 난다. 조화가 되는지는 잘 모르겠다.

 

양파바사삭은 저렴하고 커서 구매해봤는데 진짜 양파맛이 나고 과자먹는 식감이다.

잘라서 먹는다는 개념이 아니라 손으로 부셔서 먹는다는 개념이 더 맞을 정도로 바삭거린다.

두깨감도 살짝 있어서 씹는맛이 있고 치아가 안좋은 분들은 녹여먹어야 할듯..

 

왼쪽 빵들을 다 먹고나니 조금 느끼해서 짭짤산 소세지가 들어가있는 뽀드득소세지를 골라왔는데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다. 소세지가 짭짤하고 저렴한 소세지가 아닌 맛있는 소세지여서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생각보다 마늘빵이 상당히 자극적인 맛이었다.

일반적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마늘빵은 그냥 빵 위에만 마늘소스가 얹어져있는 느낌이라면

이 집 마늘빵은 마늘소스에 절여진 듯한 맛... 빵 안쪽까지 소스가 축축하게 들어있다.

덕분에 마늘 맛도 많이 나고 많이 달다. 난 생각보다 불호였음.

마늘 좋아하시고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좋아하실듯!!

 

 

이렇게 따듯한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을 시켜서 열심히 빵을 헤치웠다.

경치도 너무 좋고 빵도 맛있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수다떨며 먹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는 묵직하고 고소한 내가 좋아하는 원두맛이었다.

굉장히 까다로운 입맛의 소유자이신 어마마마께서도 커피 맛있다고 좋아하셨다.

 

 

 

 

 

4. 위치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210-14 빵선생 샹그리나

매일 08:00 - 22:00

 

김포 빵선생 샹그리나는 선착장 아라마리나 인근에 위치해 있고, 맞은편엔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보인다.

일산 코스트코에서 고속도로 타면 10분정도면 오실 수 있다!

차 없이는 오기 조금 힘든 위치에 있기도 해서 이것이 조금 애로사항...?!

 

 

 

 

 

5. 총평

김포 빵선생 샹그리나는 인천러인 나에게 상대적으로 가까운 곳에 위치한 힐링장소이다..!!

개인적으로는 연인들과 가는것도 물론 좋지만, 가족들과 함께 가는것이 더 어울리는 분위기로 느껴졌다.

실제로 가족단위 손님들이 더 많기도 했고, 내부 분위기가 엄청 화려하고 예쁘다기보다는

살짝 투박하면서도 넓고 트인 느낌이어서 엄마들이 좋아하는 느낌이랄까...?!

바로 앞에 강도 있어서 눈정화하며 멍때리기도 너무 좋고ㅎㅎ

  

빵도 맛있고 크기도 너무 크지 않고 적당해서 여럿이서오면 여러개 사서 나눠먹기 좋다. 

위치도 김포 현대아울렛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서 아울렛에 차대놓고 쇼핑하다가 슬슬 걸어서 카페에 들러도 좋을 듯 하다. 

인천, 경기도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려도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다.

맛도, 경치도, 분위기도 좋은 리버뷰 뷰맛집 빵카페 빵선생 샹그리나 완전 추천~~!

 

 

 

 

 

이상 김포 뷰맛집 베이커리카페 빵선생 샹그리나 리뷰 끝 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