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프랜차이즈] '피자마루' 신메뉴 '벅찬피자' 뿌셔보깅~! 피자마루 닭발맛집인거 아시나요?!

대지곰 2021. 8. 5. 15:39
728x90
반응형

[프랜차이즈] '피자마루' 신메뉴 '벅찬피자' 뿌셔보깅~! 피자마루 닭발맛집인거 아시나요?!

 

 

오랜만에 피자마루 리뷰~!

저번에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 올린지 보름이 넘었으니

피자 기한이 차긴 했다.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한다 ㅎㅎ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참고!

 

 

2021.07.14 - [맛집소개] - 210714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500g), 아워홈 남산왕돈까스(에어프라이기조리)

 

210714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500g), 아워홈 남산왕돈까스(에어프라이기조리)

오늘도 푹푹찌는 날씨에 통돼지구이가 될뻔한 동글 ㅜ^ㅜ 집에서 옷만 갈아입어도 땀이 난다. 신기하게 엘레베이터에서도, 카페에서도 다들 날씨얘기만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지

vvvhan-su01.tistory.com

 

 

여튼 오늘은 피자마루의 신상 '벅찬피자' 를 먹어보았다.

신상으로 나온지는 꽤 된거같은데 먹어보질 못해서 궁금하던 찰나!!

아바마마가 술먹고 어마마마한테 혼날까봐 사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마루는 배달도 물론 가능하지만

우리는 매장이 가까운 곳에 있어서 미리 전화주문을 하고

15-20분쯤 뒤 직접 찾으러 간다.

가까운데 배달시키면 배달비도 아깝고

또 배민에 올라와 있는 가격이 더 비싸다.

 

피자스쿨, 59쌀피자, 피자마루 요런 저렴한 프렌차이즈 피자집들은

주변 멀지않은 곳에 하나씩은 꼭 있는 듯 하다.

마치 메가커피마냥 ㅋㅋㅋㅋ

 

근데 우리집 주변엔 피자스쿨이 없어서 아쉬움 ㅜㅜ

있긴 한데 20분 걸어가야 있다.

피자스쿨도 뭐 까르보피자 등등 신기하고 맛있어보이던데,,

 

헉 지금 이거 포스팅 하는데 

이 장면 꿈에서 본듯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벅찬피자 15900원

마닭(불닭발) 7000원

통새우링(4개) 2500원

총 25400원

 

요렇게 주문!! 

센스있는 메뉴선정은 당연 나의 선택!!

벅찬피자는 주문할때 할리피뇨 토핑 유무를 선택할 수 있다.

피자마루에서 주문할때 한번도 토핑 뭐 올려드리냐 빼드리냐

질문받은 적 없었는데

갑자기 할라피뇨 질문하셔서 깜짝 놀랐음 ㅋㅋ

 

매울까봐 고민하다가 따로 주실 수 있냐고 여쭤봤더니

가능하다고 하셔서 그렇게 해달라고 했음!

거기에 노란색 치즈소스까지 하나의 구성인듯!

 

그리고 위에 링크 걸어놓은 치즈폭탄피자에서도 말했던 듯 한데

피자마루가 피자도 정말 괜찮지만 사이드가 핵맛집이다.

특히 닭발이랑 떡볶이!! 저렴한 가격에 함께 즐기기 좋다.

 

주문 전엔 벅찬피자가 왜 벅찬피자인지 몰랐다.

난 또 위에 토핑이 벅찰정도로 많이 들어있어서 벅찬피자인가 했는데

아빠가 피자를 먹더니 위에 고기덩어리가 햄버거패티같다고 하는거다.

나도 먹어보니 뭔가 떡갈비같기도 한것이...?!

 

다 먹고 피자박스 치울때 피자를 덮었더니

예쁜 유인나 언니가 벅찬피자를 소개하고 있는데

'버거 피자' 여서 '벅찬피자' 라는 문구가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입맛 뭐야... 미식가야 뭐야.....

 

 

피자마루 홈페이지에 보면

벅찬피자 = 세 가지 체다의 깊고 풍부한 맛!

매콤한 할라피뇨와 정통 치즈 버거를 한판에 담은 벅찬 피자

(※체다치즈소스, 케찹 별도 제공)

라고 소개하고 있고

골드 or 바이트 or 치즈크로스트로 엣지를 변경할 수 있다.

 

나는 엣지변경 없이 그냥 일반으로 시켰다.

 

요렇게 함께 온 체다치즈소스를 찍어서 먹어보았다.

근데 체다치즈소스를 찍고 먹어도 치즈의 풍미가 진하진 않았고

그냥 짭짤한 치즈와 토마토소스의 자극적이고 상큼한 맛

함께 나는 정도~~??

 

진짜 딱 그 정통 치즈버거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 이름, 설명 정말 잘 지으신 듯 하다.

진짜 딱 치즈버거맛이다.

 

위에 듬성듬성 큼지막하게 올라가있는 고기도 치즈버거 패티맛에

체다치즈도 버거 안에들어있는 체다치즈 맛,

토마토소스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피자 위에 피클도 함께 올려져 있다.

먹다가 피클이 도대체 왜 올라가있는지 이해를 못했는데

'벅찬피자'라서 그랬군 이제 이해 가능

ㅋㅋㅋㅋㅋㅋㅋ

 

오이, 피클 안드시는 분들은 못드심

감자씨도 극혐했음 ㅎㅎ

 

그리고 요거 불닭발......!!

요게 진짜 숨겨진 메뉴인데~~~~!

7000원에 이렇게 무뼈 불닭발을 판매하고 있다.

 

비주얼에 엥? 이게모야? ㅇㅅㅇ 할 수도 있지만

먹으면 불향이 확 나고 야들야들 한것이 아주 맛있음.

대신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주의해야함!!

나도 먹다가 씁하씁하 기본에 왜이렇게 매워?! 하는 정도.

 

(나는.. 불닭정도는 괜찮게 먹는 사람.. 이라 하면 맵찔인가..)

 

진짜 쫀득쫀득 야들야들 매콤해서

느끼한 피자 먹다가 닭발 하나 딱 먹어주면

식감 오도독부터 느끼함까지 싹 가져가줌.

 

아바마마는 피자보다도 닭발에 맥주를 드셨다 ㅋㅋㅋ

어마마마도 닭발 맛있다며 닭발이 인기폭발이었음.

 

그리고 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진짜 비주얼이 엥? 포장지가 아깝다 할 만 한데

분명 전엔 그냥 종이봉투에 넣어주셨어서 

부실하다는 생각을 전혀 못했었다.

 

근데 신경써주신다고 호일에 박스에까지 넣어주셨는데

투머치한느낌 ㅋㅋㅋㅋㅋ

 

그렇지만 튀김 자체는 바삭바삭 하고

안에는 다진 새우들이 알차게 들어있어서 괜찮음!

 

 

인천광역시 부평구 안남로 260 1동 1층 1106호 피자마루 산곡현대점

 

 

피자마루 신상 벅찬피자, 불닭발, 새우링 리뷰 끝 ~!

오늘 먹은 벅찬피자는 개인적으론 경험한번에 만족 ㅋㅋㅋ

궁금하신 분들은 시도해보시는것도 추천!!

+ 불닭발, 새우링, 떡볶이는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