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프랜차이즈] 부평구청역 '와플대학' 당떨어질때 당 급속충전 가능~! 내돈내산 후기

대지곰 2021. 8. 4. 00:30
728x90
반응형

 

[프랜차이즈] 부평구청역 '와플대학' 당떨어질때 당 급속충전 가능~! 내돈내산 후기

 

 

요즘 크로플이라는 엄청난 디저트의 등장에

와플의 인기가 많이 주춤한 듯 하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능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로플을 한번 맛보고 크로플에 푹 빠져서 

디저트로는 크로플만 먹었었는데!!

주말에 갑자기 생크림 왕창 들어있는 와플이 땡기는거다.

 

배달시켜먹을까 생각이 들어 배민에 들어가보니

배달비 4000원에... 최소주문금액 15000원...

그럼 와플 적어도 4개는 시켜야되는데

우리집에 나만 먹는데 다 누가먹누....

 우울하던찰나 감자씨가 먹으러 가자고 말해죠따♥

 

히히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 보면 알 수 있듯

저날 비가 우다다다 왔음

와플을 먹겠다는 일념 하나로 비를 뚫고 먹으러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우산속에서 사진도 찍음

ㅎㅅㅎ

 

여튼 내가 방문한 지점은 '와플대학 부평구청역 캠퍼스' 이다.

와플대학은 '대학교'여서 지점을 '캠퍼스'라고 표현함

귀엽네 ㅎ

 

.

부평구청역 캠퍼스는 안에 4테이블정도 구비되어 있고

출입문 바로 앞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각자 주문하면 된다.

 

몰랐는데 와플 메뉴도 상당히 많고 음료도 상당히 많음!

대표메뉴인 애플시나몬와플, 바나나누텔라와플, 티라미수와플 등등...

음료도 각종 티종류와 아메리카노, 라떼종류도 있고

젤라또, 아이스크림 와플도 있다.

 

우리는 기계 앞에서 정말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와플2종류, 음료 한잔을 시켰다.

 

뭔가 와플 하나를 둘이서 먹자니 부족할 느낌이고

한개씩 먹자니 감자가 남길 것 같고...

그래도 부족한 것보다 

이왕먹는거 남기는게 낫다 싶어서 두개 시킴!!!

 

잠시 기다리면 알바님께서 주문번호를 불러주신다.

그럼 카운터에 가서 겟또해오면 오케이~!

 

비가 오는 날이었고 8시가 넘는 꽤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주문배달이 많으신지 계속해서 와플을 구우셨고

배달해주시는 분들도 계속해서 오고가셨다.

 

 

얼그레이티 아이스 3000원

블루베리와플 3300원

크런치딸기쨈와플 3300원

총 9600원

 

우리가 시킨 품목은 이러하다 ㅎㅎ

상큼한 블루베리가 들어있는 블루베리 와플과

달달한 딸기쨈이 들어있는 크런치딸기쨈와플!

 

생크림은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저렇게 두둑하게 들어있다.

입을 크~~게 벌려야 한입에 넣을 수 있음

 

얘는 크런치딸기쨈 와플인데

빵면에 딸기쨈이 낭낭하게 발려져 있고

생크림이 와앙 듬뿍 들어있고

겉면에 크런치 초콜렛과 쿠키들이 붙어있다.

 

(먹다 피난거 아님 X)

 

딱 상상하던 그맛. 돼지바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맛있당

 

갓 구워서 그런가 와플도 바삭바삭하고

생크림도 너~~무 달지 않았다.

딸기쨈도 달달 상큼해서 당이 급속도로 충전되고

갑자기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

 

애는 블루베리와플!!

얘는 빵피에 달달한 시럽이 발려져 있고

낭낭한 와앙 생크림

블루베리 알갱이들이 생크림에 콕콕 박혀있음!!

 

사진이 좀... 더러운가 싶기도 한데...

블루베리가 저렇게 낭낭하게 토독토독 씹힌다.

아주 쌍큼 달달하게 먹을 수 있음!

 

개인적으로 나는 크런치딸기쨈 와플이 더 맛있었는데

감자씨는 블루베리와플이 더 안달고 맛있었다고 했다.

다행히 내가 크런치 와플을 다 먹을 수 있었지..

개이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나는 다 먹어갈 때쯤에 느끼해서 못먹겠던데

감자씨는 끝까지 잘 먹고 클리어했다.

 

그리고 생각보다 얼그레이티가 

느끼한 와플의 맛을 잘 잡아주었음!

추천!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13 와플대학 부평구청역 캠퍼스

11:00 - 22:00

부평구청역 5번출구에서 400m

 

 

달달달달 달다구리 땡길때 당 급속충전 완전가능~

가성비 좋은 프렌차이즈 와플가게 '와플대학' 추천!

또 먹고싶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