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경기도/파주맛집] 파주 동패동 수제버거 '에이플렛' 내돈내산 찐추천~~! (동패버거, 비프머쉬룸버거)

대지곰 2021. 7. 31. 23:35
728x90
반응형

[경기도/파주맛집] 파주 동패동 수제버거 '에이플렛' 내돈내산 찐추천~~! (동패버거, 비프머쉬룸버거)

 

 

헤헹

요번주 내내 느끼느끼 치즈치즈한게 너무 먹고싶었음

나름 느끼하고 단걸 찾아먹는다고 먹었는데도 충족이 안되던 상태 ㅜ

 

근데 다행히 남자친구와 마음이 맞아 ㅎㅎㅎㅎ

수제버거를 먹으러 가기로 함!!!!!

음식점 갔는데 맛 없으면 진짜 너무너무 분노하는 타입이라

꼭 리뷰 꼼꼼히 확인 다 해보고 가는 편인데

별점 4.5를 넘는 맛집 발견 ㅎㅎ

 

지금까지 먹어본 바로는 용인에 있던 '온더고' 라는 곳도

꽤 괜찮았었는데 오늘은 파주의 '에이플렛'을 도전해 봄!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 참고 ㅎㅎ

 

 

2021.07.12 - [맛집소개] - 210712 최근먹부림2!!(남양주 달빛식탁, 용인 온더고, 용인 노브133, 베라 이달의맛 꿀바망/애플민트/그린티, 굽네 고추바사삭)

 

210712 최근먹부림2!!(남양주 달빛식탁, 용인 온더고, 용인 노브133, 베라 이달의맛 꿀바망/애플민트

퇴사한 동글이는 월요병이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즐거운 월요일! 여지껏 올린 포스팅 중 최근먹부림1탄이 인기가 많길래 오늘은 특별한 이벤트도 없었고~! 최근먹부림2탄

vvvhan-su01.tistory.com

 

 

파주 에이플렛 외관

수제버거,파스타 맛집 '에이플렛'은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

주상복합단지 1층에 위치해 있다.

 

이 동네는 뭔가 아기자기하게 4층정도되는 주택들이 모여있고

1층마다 가게들이 입점해 있는데

아기자기하게 빙수, 빵, 타르트 등 파는곳들이 있음!

 

왼쪽사진은 가게 바로 앞에 마련되어있는 주차공간인데 몇자리 없다.

우리는 오전 11:30쯤 도착했는데 주차공간이 마땅치 않아서

인근에 위치해 있는 유료주차장을 이용했다. 우측의 사진!

 

유료주차장은 '동패동 주차장' 으로 신용카드결제 전용 주차장이며

 

일반요금 - 최초 30분 1000원

추가요금 - 30분당 1000원

일최대요금 - 30000원(1일)

입차 시 요금발생(회차시간 없음)

 

라고 기재되어 있음!!

위치는 복권가게 맞은편, 봉구비어 옆에 위치해 있음

 

매장에 들어와 착석을 하면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있다.

 

수제버거 뿐만아니라 파스타도 판매하고 계신다.

파스타도 너무궁금했지만

오늘은 버거여서 버거만 시키기로 함..

 

네이버 후기를 찾아보고 갔는데 

동패버거가 비주얼이 일단 끝짱이었고

후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맛있다고! 난리가 났길래

나는 동패버거로 픽했고

남자친구는 비프 머쉬룸 버거!

시그니처메뉴 두개로 시킴 ㅎㅎ

 

주문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주변들 둘러봤는데

홀 돌봐주시는 분은 안계셨고 주방에서 젊은 남성분 혼자

고군분투 하고 계셨다. 밖에 손님들도 케어하고 요리도 하고

겁나 바빠보이셨음.

 

카운터로 가서 주문 어떻게 하는거냐고 여쭤보니까

여기서 하심 된다고 ㅋㅋㅋㅋㅋㅋ

햄버거엔 감자튀김이 절대 네버 빠져선 안되므로

프렌치프라이세트 하나를 추가하고 음료는 콜라로~~!

 

동패버거 9900원

비프머쉬룸버거 12000원

프렌치프라이세트(프렌치프라이 1/2, 음료) 4500원

총 26400원

 

주문을 하고 내부 사진 싹 찍어보기~!

 

수제버거집 답게 미국 국기가 왕따시만하게 여기저기 걸려있고

핑쿠핑쿠 네온사인 조명들과 빈티지하게 꾸며놓은 통조림통들도 보인다.

테이블이 4-5개 정도 마련되어 있고 단체석도 있음.

 

접시와 냅킨, 수저포크는 카운터 왼쪽에 있으니 직접 챙기면 된다.

부족한 케첩과 머스타드, 핫소스도 있음

 

요렇게 병콜라를 이용해서 귀엽게 꾸며놓은 공간도 있음.

콜라가 혹시 차가운가 만져봤는데 당연히 미지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호기심 대마왕 ~.~

 

놀면서 조금 기다리면!!! 

병콜라와 얼음컵을 먼저 가져다 주시고~~!

요렇게 주문한 버거를 가져다 주신다....

사진으로 본 비쥬얼과 전혀 다른게 없었다.

왼쪽이 동패버거, 오른쪽이 비프머쉬룸버거

 

프렌치프라이세트에 감자튀김을 따로 통에 담아주시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버거 옆에 같이 나온다.

그래서 사이좋게 그냥 노나먹음 ㅋㅋㅋ

이런거에 불만 전혀 없음.... ㅇㅅㅇ

 

좌 동패버거, 우 비프머쉬룸 버거

 

ㅎ..........ㅜ

진정 수제버거 다운 비주얼이다.

나는 깔끔하게 포장지로 포장되어있는 수제버거도 좋지만

이렇게 내용물이 흘러넘쳐서 칼질해서 먹는 수제버거를

더 선호하는 사람으로써 이런 비주얼이면... 행복이지...

동패버거는 하얀 크림에 옥수수가 콕콕박힌 소스가 넘치게 부어져 있고

비프머쉬룸 버거는 빨간소스와 하얀소스가 함께 흘러내리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 해야한다고

남자친구가 단면까지 찍으라고 잘라줌ㅋㅋㅋㅋㅋㅋ

 

여튼 얘는 동패버거인데

안에 두꺼운 고기패티에서 육즙이 좔좔이고

양파, 토마토, 양상추가 넉넉하게 들어있음.

하얀소스와 옥수수의 정체는 당연히 치즈와 옥수수..!!

 

비주얼만 봤을때 상당히 느끼느끼 자극적일 듯 했는데

오잉......?!

소스맛 많이 안나고 굉장히 담백하고 고소한 맛임.

소스맛이 특별히 막 무슨 맛이다!! 

이렇게 느껴지지가 않는달까?!

나는 개인적으로 더 느끼하고 자극적이길 원했음

 

 

얘는 비프머쉬룸버거인데

위의 동패버거와 패티나 야채들은 동일하고

머쉬룸버거답게 버섯들이 아낌없이 들어있다.

빨간소스의 정체는 토마토맛이 살짝 나고 고기가 씹히고..

즉 다진고기에 토마토소스넣고 끓인거 그 맛이고

하얀소스는 동패버거와 동일한 소스인 듯 했음.

 

확실히 토마토소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동패버거보다는 소스 맛이 강했지만

얘도 전혀 자극적이지 않음!!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다 보니 고기패티의 맛이 잘 느껴진다.

그만큼 사장님이 패티에 자부심이 높다는 뜻~!

이게 바로 수제버거지~~!

가끔 수제버거집들 가도 소스가 굉장히 자극적이거나

아님 안에 피클을 잔뜩 넣어 패티맛이 느껴지지 않는 집들도 많은데

그러면 속상해 ㅜ 수제버거는 직접 만든 패티가 포인트인데

그것에 자부심이 없는 집은 수제버거집이라 할 수 없따~!

 

여긴 그렇지 않고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우리 어마마마께서도 참 좋아하실것 같다' 는 생각을 했음

아마 내일은 엄마아빠랑 갈듯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 파주시 동패로63번길 35 1층 A plat 에이플렛

 

오잉 몰랐는데 뒷편으로 카페거리가 있넹 ㅋㅋㅋㅋ

앞에 공원도 있으니 식사 하고 카페갔다 산책도 하면 좋을듯

 

경기도 파주 수제버거맛집 '에이플렛' 완전강츄

현재까지 내 마음속 수제버거집 1등 히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