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인천/송도맛집] 송도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뮤제muse 크로플, 삼송빵집 리뷰~!

대지곰 2021. 7. 26. 21:59
728x90
반응형

 

[인천/송도맛집] 송도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뮤제muse 크로플, 삼송빵집 리뷰~!

 

 

주말마다 엄마아빠랑 아울렛 가는걸 즐겨하는데

어제는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했다!

 

송도 이쪽은 가깝긴 한데 차가 막혀서 

오히려 파주, 김포 아울렛들 보다 오래걸리는 

특이 현상이 발생하여 잘 방문하지 않았는데

 

어마마마께서 롱샴(longchamp) 매장을 필히 가야한다 하여

롱샴매장이 있는 송도아울렛으로 결정!

(롱샴에서 백 하나 득템하심 ㅋㅋ)

 

12시 넘어서 도착하여 배고팠던 우리는

제일먼저 식품관으로 직행하여 허기진 배를 달랬다.

 

송도 현대아울렛 muse 뮤제 크로플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B2, B3층이 주차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우리는 B2층에 주차를 하고 B1층으로 올라갔다.

 

지하 1층엔 식품관이 있어서

에스컬레이터에서 딱 내리면 뮤제크로플이 바로 보임 !!

 

주말에 엄마아빠랑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에 가서

커피랑 맛있는 크로플 먹는걸 좋아하는 나로써

송도 방문하기 전 송도 크로플 맛집 검색은

필수 아니겠는가 ㅎㅎ

 

네이버에 송도크로플 검색했더니 뮤제크로플이

상위에 뜨던데

그곳이 여기었다니~~!

 

두근 두근 기대하는 마음으로 시나몬 크로플 4000원 결제

맛은....!!

 

그냥 그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크로플은 카페에서 갓 구워서 먹는게

최고라고 느낌 ㅎ....ㅎㅎ...

시나몬 크로플 답게 시나몬 향은 가득가득 나서 좋았는데

일단 겉이 바삭거리지가 않았고

오히려 조금 질긴 느낌이 들었다.

 

4000원 주고 여기서 크로플을 먹는 것 보단

컴포즈 커피에서 2500원인가 크로플 먹는게 더 맛있다고 느꼈음!

컴포즈 크로플이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듯 함.

저렴한데 바삭하고 맛있고 매장이 많으니 접근성도 좋고?!

메가크로플보다 맛있음!

 

물론 유명 개인카페 크로플보단 아님...

정말 요즘 크로플 맛집들 너무 많아서

입만 고급되어 가고 있다 ㅜㅜ

 

여튼 요 뮤제 크로플은 한번 먹어 본 걸로 만족!

저 치즈들어있는 크로플들이 비쥬얼이 화려해서

궁금하긴 하다 ㅎㅎ

 

송도 현대아울렛 삼송빵집

어째 먹다보니 빵만 잔뜩 먹은 듯 한데 ㅋㅋㅋ

커피도 살겸 삼송빵집에서 이것저것 골랐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2700원

소보로 팥빵 1800원

호두 단팥빵 2000원

통옥수수빵 1800원

고추고로케 2000원

총 13000원

 

이렇게 골라서 식품관에 마련되어 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삼송빵집은 백화점 식품관에도 입점되어 있고

또 워낙 유명세를 탔던 빵집이라 여러 본 먹어본 기억이 있지만

커피를 먹어본 기억이 없어서 반신반의 했는데

가격도 저렴한데 용량도 크고 홀더도 예쁘고

무엇보다 원두맛이 내가좋아하는 고소한맛...!!!

빵도 뭐 다 두말할 것 없었다.

아바마마가 좋아하시는 팥빵은 팥이 막 엄청 달진 않은 팥빵이었고

통옥수수빵도 베스트 메뉴답게 옥수수가 오독오독 씹히는것이 맛있었고

고추고로케는 어마마마가 다 드셨는데 꽤 매콤하다고 하셨음~!

 

무엇보다 삼송빵집은 빵피가... 잘 모르겠지만 뭔가...

얇고 찰진데 소보루같은 느낌.....?!

이게 참 맛있단 말이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2층에서 1층을 바라본 모습!

어느 아울렛보다 훨씬 예쁜 느낌...!!

 

그리고 이곳은 곳곳 층별마다 쉬는 공간이 많아서 좋았음!

(아빠는 맨날 여자들 따라다니는거 힘들다고

앉아서 쉬곤 했는데 다른 아울렛들은

쉴 공간이 마땅치 않은 곳도 많았음 ㅜㅜ)

 

사실 송도아울렛을 제대로 탐험한게 처음이어서 잘 몰랐는데....

 

식품관 정말... 없는게 없었다.. 최고였음..

위에 패션몰들도 그렇고 건물 디자인도 그렇고

개인적으로 파주 김포 아울렛들 보다

송도가올 압승이었음......

 

B1층 식품관/리빙/서점/영패션/SPA/아웃도어/핸드백

1층 해외패션/패션의류/스포츠/ACC

2층 남성패션/트레디셔널/영패션/컨템포러리/골프,스포츠/가구

3층 아동유아/리빙/뷰티샵/서비스시설

 

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입점되어 있는 매장들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 

링크 걸어드리니 참고 하시길!!

뭐 올리브영, 교보문고, 렌즈, 등등 없는거 빼고 다 있음..

 

그리고 1층엔 비주얼 멋드러지는 파스타를 파는 양식집도 있으니

데이트 코스로도 매우매우 추천~~!

 

 

http://www.ehyundai.com/newPortal/outlet/DP/FG/FG000000_V.do?branchCd=B00174000

 

현대아울렛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층별안내 | 현대백화점

 

www.ehyundai.com

 

 

 

인천 연수구 송도동 168-1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오늘은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의 뮤제크로플, 삼송빵집을 리뷰해 보았다!

 

송도아울렛은 두곳 말고도 먹을곳이 정말 정말 많으니

하루 잡고 오셔서 구경하시고 맛있는것도 드시기 좋은곳임이 분명함!!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츄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