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인천/부평 산곡동맛집] 부평 산곡동 분식집 '김밥브라더스' 내돈내산 후기 추천~!

대지곰 2021. 7. 29. 22:58
728x90
반응형

[인천/부평 산곡동맛집] 부평 산곡동 분식집 '김밥브라더스' 내돈내산 후기 추천~!

 

날은 너무 덥고 배는 고픈데 뭘 먹어야 할지는 모르겠고

그럴땐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한 분식점이 최고아니겠능가??!

 

= 오늘 분식집 갔다왔다는 말 길게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저 이거 포스팅 다 한건데 저장하고 나니까

왜 다 날아간 거게요~~?

아시는분~~~~?

두번째로 쓰고 있는데요 히히 자증나게 진짜 ^____^)

 

오늘 추천드릴 맛집은 우리 동네에있는 '김밥브라더스'라는 분식집이자 체인점!

이곳은 전에도 한두번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여러 체인 분식집들 중에서 가장 퀄리티도 좋고 양도 많은

좋아하는 체인점 중 하나이다.

그리고 오늘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어서 그냥 메뉴많은 분식점으로 감.

남자친구가 제육덮밥 먹고싶다고도 하고 히히

 

내가 방문한 지점은 김밥브라더스 산곡점이다.

산곡고등학교 맞은편 오남프라자 1층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학교 앞이라 먹을게 굉장히 많은 동네~!

 

저번에 포스팅한 '맘스터치'도 요 건물에 위치해 있음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 ^▽^

 

 

2021.07.20 - [맛집소개] - [프랜차이즈] 산곡동 '맘스터치' 내돈내산 리뷰!! 새우불고기버거, 딥치즈버거, 바삭크림치즈볼 추천!!

 

[프랜차이즈] 산곡동 '맘스터치' 내돈내산 리뷰!! 새우불고기버거, 딥치즈버거, 바삭크림치즈볼

[프랜차이즈] 산곡동 '맘스터치' 내돈내산 리뷰!! 새우불고기버거, 딥치즈버거, 바삭크림치즈볼 추천!! 오늘은 오랜만에!!! 정말정말 먹고싶었던 맘♡스♡터♡치♡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ㅎㅎ

vvvhan-su01.tistory.com

 

 

큐알을 찍고 자리에 착석하면 요렇게 메뉴판이 있다!

 

참치마요주먹밥 2500원

제육덮밥 6500원

라볶이 3500원

총 12500원

 

이렇게 주문했다!

세가지나 주문했는데 만원 초반대 실화...?!

다른 체인점 분식집들 보다도 더 저렴한 느낌?!

게다가 분식집답게 메뉴도 엄~~~~청 많다.

 

그나저나 떡볶이 먹을때 꼭 사이드 하나 있어야하자나여 ...

저만그런거 아니져...?

사이드에 주먹밥도 포함되는 거자나여...

저만 그런거 아니자나여......?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밑반찬과 주먹밥을 먼저 주신다.

일반 분식집들 밑반찬은 너무 짜서 못먹을 때도 있는데

여기는 간이 적당해서 괜찮았다.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주먹밥 엄청큼! 주먹보다 크다.

안에 들어있는 참치 양이 주먹밥 크기에 비해 많진 않은데

참치가 짭쪼롬 해서 간이 적당하다.

그리고 주먹밥 겉에 붙어있는 밥이랑(?)같은 깨들도

간이 짭짤하고 약간 칼칼하게 되어있어서 

생각없이 먹다보면 순삭할 위험성이 있다.

 

메인메뉴 나오기도 전부터 남자친구가 막 퍼먹고 있어서

사이드로 배채우지 말고 이따 먹으라고했음 ㅋㅋㅋㅋ

 

한 10-15분쯤 있으면 요렇게 메인메뉴가 나온다!

기다리는 시간이 왜이렇게 길던지 ㅜㅜ 주방을 몇번이나 쳐다본 줄 모른다.

 

저녁8시쯤 늦게 도착해서 배가 너무 고프기도 했고

매장엔 사람이 엄청 많진 않았는데 배달 인기 맛집인지

주방에서 포장용기에 담긴 음식들만 계속 나오는거다ㅜㅜ

사장님은 밖에서 용기에 랩씌워주는 기계(?) 돌리느라 바쁘시고

헤헤

시간이 너무 안가서 플랭크하고있는줄 ㅜ^ㅜ

 

그나저나 여기 양이 어마어마하게 푸짐하다....

 

라볶이도 3500원인데 양이 이렇게 많다.

밑에 라면사리도 넉넉하게 숨어있고 떡도 쌀떡인지 굉장히 쫠깃촬깃하다.

케첩이 들어간듯한 달달한 양념소스에 양배추, 양파, 당근이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정말 집에서 떡볶이 해먹는 느낌이랄까~~!

 

제육덮밥도 비비기 전에 밥도 한웅큼인데 제육도 한웅큼이어서

비벼버리면 진짜 한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도 엄청크게 우적우적 먹고 나도 우적우적 먹었는데

양이 잘 안줄어드넹 ㅇㅅㅇ? 행복

 

제육덮밥이 밥도 진짜 찰지고 맛있었고 

제육도 고기도 큼직큼직하고 야채도 넉넉하고 

소스가 달달 매콤해서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었음!

남자친구는 먹다보니 맵다고 땀흘리면서 먹었음 ㅋㅋ

 

이렇게 세개의 메뉴를 주먹밥 밥 조금 남기고

둘이서 클리어 했다 V 쁘이~

 

인천 부평구 부영로189번길 51 산곡고등학교 맞은편

오남프라자 1층 김밥브라더스 산곡점

 

 

이렇게 김밥브라더스 산곡점 리뷰 끝!!

날더운데 귀찮고 뭐먹어야 할지도 모르겠을때!

저렴하고 양도많고 퀄리티도 좋은 프랜차이즈 분식점

김밥브라더스 추천!!

 

메뉴도 많아서 매일 먹어도 안질릴듯?

매일먹으면 질리긴 하겠..ㅈ...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