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경기도/파주맛집] 파주 부대찌개 맛집 '정미식당' 탄현점(통일동산) 내돈내산 찐추천!!

대지곰 2021. 8. 1. 00:46
728x90
반응형

 

[경기도/파주맛집] 파주 부대찌개 맛집 '정미식당' 탄현점(통일동산) 내돈내산 찐추천!!

 

이곳도 오늘 방문한 따끈따끈한 곳

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에 미국 음식을 먹어줘서 그런가

저녁엔 칼칼한 국물의 우리나라 음식이 땡기길래

맛집탐지견(?)인 나는 또 열심히 서칭을 함.

미국음식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 ^▼^

 

 

2021.07.31 - [맛집소개] - [경기도/파주맛집] 파주 동패동 수제버거 '에이플렛' 내돈내산 찐추천~~! (동패버거, 비프머쉬룸버거)

 

[경기도/파주맛집] 파주 동패동 수제버거 '에이플렛' 내돈내산 찐추천~~! (동패버거, 비프머쉬룸

[경기도/파주맛집] 파주 동패동 수제버거 '에이플렛' 내돈내산 찐추천~~! (동패버거, 비프머쉬룸버거) 헤헹 요번주 내내 느끼느끼 치즈치즈한게 너무 먹고싶었음 나름 느끼하고 단걸 찾아

vvvhan-su01.tistory.com

 

 

히히 여튼 이곳에 이어 저녁도 대 성공을 하였는데...

김치찌개를 먹을까 부대찌개를 먹을까 잔치국수를 먹을까

뭘 먹어야 잘 먹었다 소문이 날까 열심히 찾아서

어느 백반집을 가려고 했는데....!!

 

문을 닫아서 ㅜ^ㅜ

우연히 본 부대찌개집 '정미식당'으로 들어갔다.

 

또 내가 정보도 없는 집을 막 들어갈 수 없지...!!

그런데 검색을 해도 이곳이 당최 나오지를 않는 것이다.

검색을 통해서 정미식당이라는 부대찌개집이 체인점임을 알았고

다른지점 후기를 보니 나쁘지 않은 듯 하여

그냥 한번 가보기로 함!!

 

 

 

지금 다시 찾아보니 어찌저찌 발견해서

나처럼 못찾는 분들을 위해 링크를 걸어드림 쁘이V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48257981?placePath=%2Fhome&c=14106048.0479524,4547454.7945749,15,0,0,0,dh

 

 

 

저녁 6시 30분경 도착했는데 저녁시간임에도

넓은 주차장에 차한대가 없어서 몹시 불안한 마음으로 입장을 했음 ㅜㅜ

 

음식점 내부에도 손님들은 아무도 안계셨고

아주머니 혼자서 홀과 주방 모두를 케어하시는 듯 했음.

매장은 꽤 넓은 편으로 단체손님들도 받을 수 있을 정도이고

왼쪽 벽 한켠에 커다랗게 메뉴판과 맛있게 먹는 팁이 적혀있음.

 

일반 부대찌개 8000원

프리미엄 부대찌개 10000원

2인 세트부대 27000원

3인 세트부대 35000원

2인 프리미엄세트 31000원

3인 프리미엄세트 41000원

 

으로 세트메뉴도 따로 구성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었다.

근데 뭔가 검증되지 않은 집이라 불안해서

세트고 뭐고 일반 부대찌개나 2개 시켜서 먹을까 했는데

감자(남자친구)가 2인세트 먹자고 해서 시킴 ㅎㅅㅎ

 

2인세트부대찌개 2인+모듬사리+라면1개+음료1병으로 구성되어 있음.

반찬은 별다른 반찬없이 푹 익힌 배추김치 한가지만 나온다.

 

찐 맛집들은 별다른 반찬 없이 김치 달랑 하나만 나온다는 말을

어디선가 들었던게 생각나서 이때부터 조금씩 기대 상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W 이거 내가찍었지만 좀 잘찍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팔 끓이기 시작하면 아래에 있던 양념이 우러나서

국물에 붉은 색이 입혀진다.

 

그리고 이 집은 일반 다른 부대찌개집과 다른점이

김치, 콩, 떡이 들어가지 않고 쑥갓과 파가 들어간다!!

그래서 그런지 국물이 굉장히 맑고 텁텁하지 않음!!

 

햄사리도 다양한 종류가 들어가 있는데 저렴한 햄맛이 아닌

맛있는 햄 맛이었다. 너무 짜지도 않고 넉넉하게 들어있음!

다진고기같은 고기덩어리들도 낭낭하게 들어있는데

뭔가 콩고기맛....?!

희안한게 나는 콩고기를 먹어본 적이 없는데

왠지 콩고기가 이런 맛일듯한 느낌 ㅋㅋㅋ

 

육수부터 시작해서 확실히 일반 부대찌개들 맛이랑은

확연하게 다른 맛임도 분명하고 월등히 맛있었다...

 

(먹다 남긴사진 아님 열심히 먹는 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절반정도 먹으면 라면사리를 투하해 준다.

벽면에 붙어있는 '맛있게 드시는 법'을 보면

 

1. 찌개는 팔팔 끓인 후에 드세요

2. 라면사리는 1/2 드신 후 넣어야 맛있습니다

(처음부터 넣으면 국물이 텁텁해짐)

3. 원하시는 사리를 추가해 드세요

4. 육수가 부족하시면 말해주세요

 

요기에도 써있듯이 절반정도 먹고 라면사리 투하!!

보골보골 끓여준 후 기호에 따라 적당한 때에 먹으면 된다.

나는 꼬들파로써 꼬들할때 먹어줌

ㅋㅋㅋㅋㅋ

 

특이하게 이집 부대지깨에 라면을 넣어 먹으니

안성탕면 맛이 났달까.......?!

김치가 들어있지 않아서 맛이 확연히 다른듯 했다.

 

쑥갓을 그렇게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국물에 들어있어서 그런지 쑥갓 향이 엄청 나는건 아니고

비주얼은 흡사 열무같기도 했다.

식감도 아삭아삭하니 좋아서 많이 건져먹음

 

검증되지 않은 집이어서 불안해하며 먹어보았는데

한입 먹자마자 기분 좋아져서 밥 한그릇 다먹었음 ㅜ^ㅜ

'부대찌개는 텁텁하다'의 공식을 완전히 없애준 곳!

파주에서 부대찌개 맛집을 찾으신다면 

'정미식당 탄현점' 완전 강추 드림!

 

 

경기 파주시 탄현면 평화로 576 정미식당 통일동산(탄현점)

갈현리 성모병원 앞쪽에 위치

 

파주 부대찌개 맛집 '정미식당 탄현점' 리뷰 끝~!

오늘도 맛집 발굴작전 대 성공♥

파주 부대찌개 맛집 찾으시는 분들

'정미식당'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