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것저것 리뷰

[프랜차이즈/돼지게티] 요즘 핫하다는 '돼지게티' 나도먹어봤다!! 금촌점 내돈내산 리뷰

대지곰 2021. 9. 7. 13:20
728x90
반응형

[프랜차이즈/돼지게티] 요즘 핫하다는 '돼지게티' 나도먹어봤다!! 금촌점 내돈내산 리뷰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핫하다는 돼지게티! 사실 나는 이번에 처음들어봤다 ㅋㅋㅋㅋ 집에서는 배달음식을 잘 안시켜먹기도하고 시켜먹어봤자 치킨아니면 피자... 이정도여서 몰랐는데, 배달킹 감자씨와 함께라면 신기한걸 많이 시켜먹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했고 돼지게티 금촌점에서 주문! 스파게티를 2인분이상씩 넉넉하게 파는게 신기했고 갖가지 토핑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메리트일듯?!

 

 

이거슨 매운 씨푸드 국물게티 기본2인 15900원

(+ 치즈 함박스테이크 토핑추가 1500원)

맛감자볼 2900원

JMT 치킨(샤워크림소스) 5500원 

총 25800원

 

매운 씨푸드 국물게티 2인 기본에 치즈함박스테이크 토핑을 추가하고, 맛감자와 순살치킨을 시켰다. 스파게티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게 조금 곤욕이었는데 이번에 새로나온 로제스파게티와 국물게티중에 한참을 고민했다. 그 중 칼칼한 국물이 조금 더 땡기는것 같아서 매운 씨푸드 국물게티로 선택!

 

국물게티는 매운국물게티와 씨푸드매운국물게티가있다. 일반 매운국물게티는 소세지와 버섯등이 들어있고 씨푸드국물게티는 소시지가 없이 오징어, 새우, 홍합 해산물이 들어있다. 신상인 로제함박 스파게티도 궁금하긴했다. 과연 배떡이나 떡군이네처럼 진~~한 로제맛이 날지??

 

 

스파게티 비주얼은 엄청났다. 보통 스파게티는 1인분씩만 파니까 작은 은박지그릇에... 오던 배달만 생각이 나서 이렇게 엽떡이 담겨있을법한 큰 플라스틱용기에 스파게티면과 소스가 가득담겨있으니 낯선 광경 ㅋㅋㅋㅋ 치즈도 엄청많이 들어있어서 쭉쭉 늘어나는 맛이 있다. 소스도 맑지않고 꾸덕하고 진한 스타일이다. 

 

아쉬웠던건 사이드로 시킨 치킨과 맛감자... 우선 맛감자는 딱히 특별할건 없던 맛? 눅눅해서 그저 그랬고 치킨도 5500원인 가격에 비해 양이너무 작고 맛도 그저 그랬다. 

 

 

사이드류는 그저 그랬지만, 함박스테이크도 맛있었고 스파게티도 양도 많고 소스도 많고 딱 정석 토마토스파게티 맛이었다. 스파게티 엄청 좋아하시는 분들은 눈치안보고 양껏 퍼먹을 수 있어서 혁신적인 메뉴라고 생각하실 것 같고, 나는 개인적으로 그저 그런 편이었다. 사람마다 선호도가 다르니 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함!

 


 

인스타에서 핫한 메뉴라는 돼지게티를 먹어보았는데 알고보니 지점이 굉장히 많다. 심지어 우리동네에도 있었음 ㅋㅋㅋㅋ 접근성이 좋아서 괜찮은거같고 스파게티 맵기를 선택 할 수 있고 다양한 토핑들을 선택해서 올려먹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일듯. 토핑 잔뜩 올려서 스파게티 퍼묵퍼묵하고싶으신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듯하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가격대비 괜찮다는 느낌은 잘 못받았고 사이드가 별로여서 아쉬운 부분이었다.. 나는 한번의 경험으로 만족!!

 

이상 돼지게티 이거슨 매운 씨푸드 국물게티 간단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