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것저것 리뷰

[김포프리미엄아울렛] 김포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식당가 'h-kitchen' 니뽕내뽕, 경양식1985, 하누소 내돈내산 리뷰

대지곰 2021. 9. 6. 12:55
728x90
반응형

[김포프리미엄아울렛] 김포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식당가 'h-kitchen' 니뽕내뽕, 경양식1985, 하누소 내돈내산 리뷰

 

 

 

오랜만에! 일산 코스트코를 방문했다가 김포 현대아울렛으로 넘어와 밥을 먹었다. 밥먹으러 아울렛간건 아닌데 ㅋㅋㅋㅋ 어쩌다보니 밥먹고 빵먹고 귀가를 해버렸다는 슬픈... 이야기.... ㅎㅎ... 김포아울렛에 오면 거의 버거킹이나 니뽕내뽕을 주로 먹었었는데, 오늘은 다양한 메뉴에 도전해 보았다. 물론 일요일 점심시간에 도착해서 식품관은 항상 자리경쟁이 치열하다. 매번 방문할때마다 자리찾아 삼만리... ㅜ 운좋은 사람이 재빠르게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점심시간을 피해서 아예 늦게 가던가, 아예 일찍가서 이런 경쟁을 피하는것도 방법! ㅎㅎ

 

 

김포현대아울렛 식당가는 주차장있는 건물에도 있고 아울렛 본건물로 넘어와서 3층에도 있다. 오늘 방문한 h-kitchen은 본건물 3층에 위치! 식당가답게 다양한 가게들이 있고, 밥종류 말고도 버거킹, 삼송빵집, 공차, 스무디킹 등 프랜차이즈 브랜드도 있으니 원하는걸로 고르면 된다. 가격대는 대부분 만원 전후의 가격대로 비싸다면 비싸고 저렴하다면 저렴한정도의 가격대로 형성되어있음.

 

 

하누소 매운고기국수(공기밥 포함) 10000원

 

뭐먹을래? 라고 물으면 아무거나~ 라고 답하는 아바마마를 위해 어마마마께서 매운 국수를 픽하셨다. 매운 고기국수에 공기밥까지 포함되어있는 가격이다. 언뜻 보면 육개장이라 착각할것같은 빨간 국물이다. 고추기름도 동동 떠보이는 비주얼이다. 국물도 육개장같은 맛이었고 소면이 잘 삶아져있고 양도 공기밥이 같이 나옴에도 불구하고 국수도 넉넉했다. 같이 나온 밑반찬도 정갈해서 진짜 한끼식사 하는느낌으로 먹을 수 있다(내가 먹은건 아니지만ㅋㅋㅋ). 

 

 

경양식 1985 메밀+미니돈까스 정식 12000원

 

갑자기 시원한 메밀이 땡기신다는 어마마마는 돈까스 메밀세트를 주문했다. 메밀에 표고버섯과 양파가 넉넉하게 들어간점이 특이했고 맛은 딱히 특이한 점은 없었다. 경양식집이어서 그런지 돈까스가 아주 바삭하니 맛있었는데 다음엔 아예 돈까스 세트를 시키는게 좋을듯.

 

 

니뽕내뽕 로제불고기리조또 11000원

 

언제나 믿고먹는 니뽕내뽕... 니뽕내뽕은 프랜차이즈 양식집인데 맛이 진해서 좋아하는 집이다. 양이 적긴 하지만ㅋㅋㅋ 가끔 느끼한거 땡길때 먹어주면 좋다. 전에도 니뽕내뽕에서 리조또를 먹어본것 같은데 오늘은 치즈를 유독 많이 뿌려주셔서 조금 놀랬다. 리조또가 워낙 뜨거워서 잘 섞어주기만하면 치즈가 실타래처럼 늘어난다.

 

 

이렇게 ㅋㅋㅋㅋ 사진으로 보니 뭔가 좀..... 우웩같아보이기도 하는데 로제라서 색상이 이런점 양해부탁드린다... ㅎㅎ.... 먹기 전엔 양이 너무작아보여서 이걸 누구코에붙이나 했는데 먹다보니 왜 배가불러오는지...?! 은근 양이 많아서 조금 남겼다. 어마마마말론 느끼해서 금방 배가부르는거라고 하셨는데 신빙성있는 말인지는 잘 모르겠다. 함께나온 단무지보다 김치가 먹고싶어서 김치를 뺏어먹은걸 보니 느끼했던거같기도 ㅎㅎ 그래도 리조또에 양파가 낭낭하게 들어가있어서 씹는맛도있고 달콤담백고소하니 맛있게 먹었다. 뜨겁고 부드러워서 죽먹는거같기도 하고 속이 뜨끈해지는게 보양식먹는느낌이었다.

 

경기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100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3f h-kitchen

평일 10:30 - 20:30

주말 10:30 - 21:00

 


김포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3층 식당가를 간단하게 리뷰해보았다. 하누소, 경양식1985, 니뽕내뽕 말고도 다양한 메뉴들을 가진 식당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드시면 된다. 다만 주말 점심시간대같은 경우에는 사람이 몰려서 자리경쟁이 치열하니 주의해야하고, 다먹었으면 빨리 자리를 치워주는 센스도 필요하다 ㅎㅎ

 

3층 식당가에는 h-kitchen도 있지만 외부에 두끼, 아웃백, 롯데리아 등등 다른 음식점들도 있고 주차장건물에도 푸드코트가 있으니 메뉴가 다양해서 좋음! 

 

 

이상 김포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3층식당가 h-kitchen 간단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