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일산 맛집] 메밀 맛집 '메밀꽃이피었습니다' 개그맨 고명환 메밀국수 막국수 식당 추천!

대지곰 2021. 7. 19. 21:54
728x90
반응형

 

[일산 맛집] 메밀 맛집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개그맨 고명환 메밀국수 막국수 식당 추천!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개그맨 고명환씨가 직접 운영하시는

메밀맛집! 메밀꽃이 피었습니다를 포스팅 해보려 한다.

 

자칭 타칭 맛집감별사 우리어마마마께서

직접 서칭하여 찾아내신 곳이다!

엄마가 가자했던 곳 중 맛없었던데가 없었음...

진짜루 ㅎㅎ

일요일 낮 2시경에 도착하였고

가게 앞에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엄~~청 넉넉하진 않다.

점심 피크시간대를 살짝 피해갔지만

가까스로 주차를 하고 입장할 수 있었음!

 

일산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입구

요기는 가게 입구!

대로변에 가게가 위치하기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가게 앞 주차공간에 주차를 하고

바로 입구로 입장할 수 있다.

 

입구에는 만두를 찌고계시는 고명환씨 아내분이 보인다 ㅎㅎ

배우분이시라고 하던데?!

 

메밀꽃이 피었습니다는 선불 결제여서

입구에서 메뉴를 고르시고 결제하신뒤

자리로 안내해 주신다!

 

계산을 마치면 코팅이 되어있는 숫자종이를 주시는데

그 숫자종이를 테이블에 도착하여 꽃아놓으면 된다.

 

일산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내부

운이 좋게 가장자리에 앉아서 내부를 찍을 수 있었다.

홀이 통으로 넓게 되어있고 테이블이 꽤 많이 배치되어 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테이블마다 투명막이 설치되어있고

식사 외 대화시에도 마스크를 착용해달라는 문구가 곳곳에 있음!

 

일산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메밀만두

메밀만두 6000원(8개)

 

일반 만두와 다른점이라 할것같으면

메밀로 만들어진 만두피가 아닐까 싶다.

 

굴림만두마냥 피가 얇진 않고 오히려 두꺼운 편인데

메밀이 들어가 쫀득거리고 찰지다.

 

만두 속은 당면, 부추, 고기가 들어있는데

당면이 꽤 길게 들어있고 고기 씹는맛이 느껴져

육즙이 많이 나온다.

 

일산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비빔메밀 9000원

냉메밀 9000원

왕돈까스 9000원

 

메밀집에서 돈까스시켜 먹는사람 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을 마치고 자리로 돌아왔는데

돈까스 먹는사람이 아무도 없는거다...

의기소침했음...

애기들 먹는 메뉸데 내가 괜히 시킨건가 걱정했는데

 

여기 돈까스 진짜 맛있음!!!

김밥천국 돈까스를 생각하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돈까스가 두껍다.

튀김옷만 두꺼운게 아니라 고기가 두껍다!!

아주 씹는맛이 있고 돈까스 소스도 직접 만드시는지

시판되는 돈까스 소스 맛이 아니었다.

달달한데 과일맛이 많이 느껴지는 달달한 맛?!

밥도 아주 귀여운 공기에 담아서 주셔서

적당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냉메밀은 육수가 간이 되어나와서 따로 식초를 치거나 할 필요는 없고

육수가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다.

면이 일반 메밀면보단 두껍지만 쫄면보다는 얇은 정도의 두께이고

찰랑찰랑하고 쫄깃거리는 면임!

 

비빔메밀도 냉메밀과 면은 동일하지만

소스가 너무 시큼하게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매콤하고 달콤한 맛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비빔메밀이 더 맛있었음 ㅎㅎ

만두랑 완전 잘어울리는 맛~~!

 

어쩜 식당들마다 면의 느낌 두께가 다 다른지

먹을수록 빠져드는 면의 세계 ㅎㅎㅎ

 

오늘도 메밀 맛집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다.

근처에 간다면 재방문 의사 100프로 이고

일산에서 메밀 맛집, 돈까스 맛집을 찾는다면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추천!!

(파주점도 있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 고봉로 749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일산 본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