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인천 맛집] 인천 부평구 갈산동 '장어한판' 여름보양식 장어맛집!!

대지곰 2021. 7. 17. 23:52
728x90
반응형

오늘 파란하늘에 거대솜사탕 구름들이 뭉실뭉실 떠있어서

너모너모 기분이 좋은 토요일을 보냈따♡

 

그리고 맛있는것들 잔뜩먹어서

더 기분이 좋았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몸보신좀 할겸

남자친구와 장어를 먹을 계획으로

열심히 장어맛집을 서칭해 방문해보았다!!

 

부평구 갈산동 장어한판

초보블로거는 가게 외관 찍는걸 또 까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별점 4.5이상에 가까워서 합격!!

 

소금구이 1kg 49000원

장어탕 6000원(공기밥포함)

공기밥 별도 1000원

 

이렇게 시켰다!

 

부평구 갈산동 장어한판

먼저 사장님께서 요렇게

장어를 찍어먹을 데리야끼 소스와

종이컵에 담긴 장어액기스, 산삼? 홍삼? 한뿌리씩 주신다!

남자친구가 홀라당 먹어서 사진엔 하나밖에 없지만 ㅎㅅㅎ

 

동글이는 워낙 안맞는 음식도 없고 알러지도 없어서

장어액기스를 먹고 혹시 잘못될까 싶어서가 아니라

몸에 힘이 너무 넘칠까봐...

맛만 보고 남자친구에게 주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한약맛이었는데 엄청 텁텁한 한약물??

장어 뼈가루가 들어가서 그런지??!

 

부평구 갈산동 장어한판

액기스를 먹고 기다리다보면 사장님께서 이렇게

기본 밑반찬들을 세팅해주신다.

 

명이나물, 생강, 파김치, 쌈채소(깻잎), 피클무, 초절임장아찌, 생김

요렇게 주시는데

 

나는 명이나물 러버로써~~~~♡

명이나물을 제일 먼저 먹었다!

새콤 달콤한것이 너무 맛있었고

파김치도 푹 익어서 시큼하니 굳!

 

생강은 초생강이 아니라 생 생강이니 참고하시길!

(생강이 장어랑 잘어울리는지 처음 알았뚬 ㅇㅅㅇ)

 

부평구 갈산동 장어한판

장어한판은 이렇게 초벌구이한 장어를 주신다!

그럼 굽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각자 테이블에서 더 구워서 먹으면 된다!

 

소금구이 1kg를 시키니 이렇게 큰 장어 두장이 나왔고

살이 꽤 많고 두툼했다!

 

하얀면을 먼저 불쪽으로 대고 3분정도 익힌 다음에

뒤집어서 조금 더 익혀서 먹으라고 하셨던듯 ㅋㅋ

장어가 그릴에 붙지않도록 유의하라고도 하셨고!

 

사장님이 유머있으시고 친절하셨다!

 

부평구 갈산동 장어한판

초벌구이한 장어를 테이블 불에서 구우면 

이렇게 노릇노릇 더 맛있게 변한다 

크기는 조금 줄어들지만

그래도 실하고 맛있는걸?!

 

데리야끼소스와 명이나물에 먹어도 맛있고,

데리야끼소스에 생강이랑 먹어도 맛있고

생김이랑 싸먹어도 맛있었다!

 

요렇게 먹으면 밥한공기 그냥 순삭ㅎ

나는 초밥먹듯이 밥조금 뜨고

그 위에 장어, 명이나물 얹어서 먹었는데

ㅎ........

밥한공기 다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평구 갈산동 장어한판

그리고 또 하나의 별미 바로

장어탕!!!

 

동글이는 사실 순대국, 내장탕, 순대허파

뭐 이런거 안가리고 잘 먹는 스타일인데

 

추어탕에대한 경험이 없따..

근데 장어로만 먹으면

뭔가 배가 덜 찰거같고 국물이 하나 있어야할거 같아서

장어탕을 하나 시켜봤는데

 

이 맛있는걸 지금껏 안먹어봤따니 

후회되는 순간이었뜸

가격은 6000원에 공기밥 하나 주시니까

하나만 더 시켜서 각자 먹으면 됌!

 

맛은 우거지해장국이랑 크게 다르지 않았다.

안에 우거지, 부추, 고사리? 같은 야채가 들어있고

푹~~ 고아져있다.

 

국물이 걸쭉~~~ 한것이 

장어가 잘 갈려있는듯 ㅎㅎ

 

장어구이 한입 먹고 국물먹어주면 진짜 쵝오 ㅜ ^6^,,,,,

 

먹으면서 부모님도 데리고오면 너무 좋을것같단

생각이 들었던 정갈한 맛집이었다!

조만간 가족들 데리고 또 가야징 히히

 

부평구 갈산동에 위치한 장어한판!!

(부평구청역 3번출구로 나오면 10분도 안걸린다)

 

 

부평구 갈산동 보양식 장어한판 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