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인천 구월동맛집] 롯데백화점 공화춘(중국집), 구월노르딕 카페(크로플), 필스너 하우스 수제맥주 추천!!

대지곰 2021. 7. 21. 22:32
728x90
반응형

 

[인천 구월동맛집] 롯데백화점 신차이(중국집), 

구월노르딕 카페(크로플),  칼리가리박사의 밀실 수제맥주 추천!!

 

우와 오늘 진짜 너무너무 더운하루였다 ㅜㅜ

해가 진짜 쨍쨍 어쩜 이리뜨거운지 ㅜㅜ

바깥에서 일하시는분들 정말 존경...

더위먹지 않도록 항상 물자주 드시고

몸관리 잘하셨으면 좋겠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의 맛집을 털어볼 계획~!

 

1.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공화춘'

구월동 맛집 공화춘

요기는 롯데백화점에 아빠 생신선물 살게 있어서 들렸다가

우연히 들어가본 '공화춘'라는 중국집!!

 

인천터미널역과 연결되어있는 롯데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에 위치해있다.

 

롯데백화점 6층에도 중국집이 있으니 헷갈리지 않으시길!!

 

주말 낮에 방문했었는데 대기표를 받고 20-30분정도 대기 후 입장했다.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식품관 전체적으로 사람이 많았고

특히 공화춘 앞에 사람이 많았다.

 

마파두부밥 10000원

중국식냉면(하절기) 11000원

 

두가지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곳이 바로 그곳이다...!!

우리에게 중국식냉면의 눈을 띄어준곳...!!!!!!

중국식 냉면을 시키면 땅콩소스를 따로 주시는데

그 땅콩소스를 넣고 식초,겨자를 기호에 따라 넣어서 먹으면

와웅.....

 

이곳에서 중국식냉면을 먹어본 뒤로

여러군데에서 중국식냉면 도장깨기를 해보았지만

이곳만한 맛집을 찾을 수 없었다 ㅜ

 

뭔가 땅콩소스 맛이 진하고 부드러운데 살짝 달콤하고

겨자 식초가 새콤한데

두가지 맛이 육수와 아주 잘 어우러지는 맛이랄까...

 

마파두부밥도 굉장히 맛있었는데

우선 두부가 굉장히 넉넉하게 들어있고

살짝 매콤하지만 부드러워서 꿀떡꿀떡 넘어간다...

 

이곳은 구월동에 갈일이 없어도

이 집을 가기 위해 구월동을 방문해도 될 정도로

추천하는 맛집!!!!!

 

인천 미추홀구 연남로 35 롯데백화점 지하1층 공화춘

 

2. 카페 '구월노르딕'

구월동 카페 구월노르딕

요기는 위에 공화춘에서 밥먹고 방문한 카페 ㅎㅎㅎ

얘는 예술회관역과 더 가깝다!

 

우연히 방문한 곳이었지만 넓은 사거리 대로변에 위치해있고

카페가 알록달록 눈에 확 튀는 디자인이어서

이끌리듯 입장.....!!

 

크로플 러버답게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치즈크로플을 주문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2900원

치즈크로플 5500원

 

아메리카노 원두는 2가지인데

레트로 - 초콜릿 뉘앙스의 부드러운 바디감, 목넘김이 깔끔한 블렌딩

플라워 - 은은하고 부드러운 산미와 티의 질감을 삼긴 노르딕 스타일의 커피

라고 함!

 

나는 개인적으로 산미있는 원두보다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원두를 선호하기 때문에 레트로 원두를 선택했다.

가격도 2900원으로 저렴한 편인데

두가지 원두 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인 듯!

 

그리고 여기 크로플!!!!

이곳도 진짜 추천!!

나름 저렴한 편에 속하는 가격임에도

크로플 상태가 좋았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위에는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이 안보이도록 가득 덥은 치즈....!!

완전 달콤짭짤고소한 맛이다.

 

얼마 전 친한 동생과 구월동을 방문했었는데

이친구가 크로플을 안먹어봤다고 해서

여길 데려가서 먹이려고 방문했었는데

아쉽게도 곧 마감시간이어서 먹지 못했었다 ㅜㅜ

 

저렴한 가격에 맛드러지는 크로플, 아메리카노 찾으시는 분들

예술회관역 부근 카페 구월노르딕 추천드림!!

 

인천 남동구 미래로 6 구월노르딕 (예술회관역2번출구에서 383m)

 

3. 수제맥주집 '필스너 하우스'

구월동 수제맥주집 필스너하우스

얘는 이날 저녁에 먹으러 방문한 수제맥주집!

예술회관역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위에서 소개해드린 구월노르딕 카페와 가까움!

 

치킨 쿨라쉬 17000원

뜨르들로(굴뚝빵) 9000원

코젤다크 시나몬 5300원

 

요렇게 시켰다!

저 스튜같은 쿨라쉬와 빵은 세트가 아니다!

세트로 먹는 거지만 세트메뉴는 아님ㅋㅋㅋ

빵은 별도로 추가해야함..!!

 

쿨라쉬는 매콤한 카레같은 느낌인데 

야채, 닭고기가 정말 카레같은 점도로 버무러져 있다.

위에 빵은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9000원이면 좀 많이 비싼 느낌이긴 한데

빵 겉에 설탕이 솔솔 뿌러져있고

빵이 찰지고 쫠깃촬깃함...

저 달달한 빵에 짭쪼름한 콜라쉬를 얹어 먹으면

진챠 맛이쑴...

 

그리고 맥주!!

사실 나는 심각한 알쓰여서 음주를 즐겨하는 편은 아닌데,

이날 먹은 코젤다크시나몬 흑맥주는 시나몬 향이 가득 나면서

컵 입구에 시나몬설탕이 덧발라져있어

먹을때마다 달콤하게 먹을 수 있음!

덕분에 술이 아주 꿀떡꿀떡 넘어감

취하지 않게 조심해야함!!!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조명이 어둡고 분위기잡기 좋음!

펍음악이 굉장히 크게 나와서 굉장히 느낌있는 술집임!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근데 이상하게 여기 남남 손님들이 많았음

ㅋㅋㅋㅋㅋㅋㅋ모지... ㅇㅅㅇ

 

여튼 분위기 좋은 맥주집에서 맥주한잔 하시고 싶은 분들

예술회관역 부근 필스너하우스 추천드림!!

인천 남동구 예술로204번길 27 필스너하우스

 


 

오늘은 이렇게 구월동 맛집 공화춘, 카페 구월노르딕, 필스너하우스 리뷰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