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인천/부평 산곡동맛집] 스시맛집 산곡동 '스시토미' 추천!! 내돈내산 찐맛집~!

대지곰 2021. 7. 22. 22:45
728x90
반응형

 

[인천/부평 산곡동맛집] 스시맛집 산곡동 '스시토미' 추천!! 

내돈내산 찐맛집~!

 

후!하! 오늘도 정말 무더운 하루였다.

낮에 운동가느라 잠깐 나갔는데도 햇빛이...

날 태워버리겠다는 기세였지...ㅜ 너무해 ㅜㅜ

하지만 난 타지않지...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우리집 앞 최강맛집

'스시토미' 리뷰를 해 보려고 한당 히히

부평 산곡동 스시토미

오늘은 외관 찍었찌요!!!!!!!!

호홍 ㅎㅎㅎ

 

스시토미는 부평구 산곡동에 위치한 초밥집인데

내가 제대로 포스팅 하려고 아껴두고 아껴뒀던 곳...

 

집앞에 생긴지 2,3년? 쯤 된것같은데

그사이에 많은 초밥집을 다녀보고 했지만 돈아까움 ㅜ

왜냐면 가격은 비슷한데

스시토미가 훨씬 생선 질도 좋고 두껍고 양도 많음!

그래서 항상 다시 이곳으로 정착하게 된다.

 

이곳은 코로나 터지고도 1년넘게 배달 없이 매장, 포장으로만 운영하셨었는데

얼마전부터 배달을 시작하신 걸로 알고 있다!

(왜냐면 원래 배민에 확실히 없었는데 

남자친구가 이제 뜬다고 알려줌 ㅇㅇ)

그래서 전엔 전화로 예약해놓고 가지러가고 그랬었는데

그때도 주문 밀리면 죄송하다고 안받으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멋지신분.....

도와주시는 이모님이 계시긴 한데

대부분 작업을 사장님 혼자 하셔서 오래 걸리긴 하는 편!

넉넉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시길! ㅎㅎ

 

위치는 마장초등학교 건너편 골목으로 들어오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스시토미 식전샐러드

주문을 받고, 인원수에 따라 샐러드를 먼저 주신다.

샐러드는 완전 식전에 입맛 돋구기 딱좋은 새콤 달달한 맛~!

그 약간 오리엔탈?? 그소스!

스시토미 식전 우동

샐러드 다먹고 멍때리고 있으면 

요렇게 우동도 갖다주신다.

여름이지만 뜨뜻한 우동을 주심 ㅎㅎ

면발은 탱글탱글하고 국물은 뜨듯~~

스시토미 B세트, 연어초밥

또 멍때리고 있으면 이렇게 메인메뉴를 갖다주신다...!!

 

모둠초밥 B세트 20000원

연어초밥 13000원

 

이렇게 주문했다!

모듬초밥 B세트는 새우, 간장, 연어, 참치, 흰살생선 등등 14ps 구성되어 있고

연어초밥은 10ps로 구성되어 있음!

연어는 내가 먹은 생연어가 있고 구운연어가 있는데

가격은 동일하니 선택해서 먹으면 된다!

반반도 가능!!

 

사진이라서 실물을 못담아 정말 아쉬운데

이 집 생선이 정말 두껍고 실하다.

한입에 와앙 넣고 탁 씹으면 치아두께만큼 생선이 씹힌달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쫀득하다! 

 

원래 흰살생선보다 양념이 되어있는 초밥이나

연어초밥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

여기는 흰샐상선초밥도 생선이 두껍고 쫀득해서

흰살생선초밥을 더 많이 먹게된다 ㅎㅎ

 

불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운생선도 꼭 드셔보시길!!

불향이 가득가득 난다 정말 ㅜ^ㅜ

 

연어초밥을 주문할때 알바님께서

위에 소스랑 양파는 같이 올려드리는지 물어보시는데

위의 사진처럼 올려서 먹어도 되고

요 사진처럼 따로 달라고 해서 먹어도 됌!!

다른사진이 또 있다니 정말 찐맛집 인증이다 이정도면 ㅎㅎㅎ

 

이날도 B세트에 연어초밥!

 

이 사진을 보면 느껴지시려나 연어초밥 퀄리티가...?!

크고 두껍고 부드럽고...

 

나는 개인적으로 양파랑 소스는 따로 달라고 해서 곁들여 먹는걸 더 추천!!

위에 소스를 많이 뿌려주셔서 먹다보면 조금

느끼할 수 있기 때문에

기호에따라 첨가해서 먹어야

연어의 참맛을 더욱 느낄 수 있다.

 

초밥 안에 와사비가 기본적으로 들어있지만

나는 와사비 러버로서 생와사비를 왕창 달라고 해서 먹는다.

먹으면서 코찡 눈물한방울 도르륵 흘려줘야

그게 또 초밥 먹는 재미 아니겠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근데 눈물이 안났다.

아무래도 내가 좀 강해진것 같다..

 

그리고 내가 이집을 정말 왜 좋아하냐면...

이렇게 서비스를 항상!! 매번!! 뭘 시키던!!!!

꼭 주신다 ㅜㅜ 

 

전에 좀 빨리 먹어서 서비스 주시기 전에 다 먹고

일어나려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서비스 나가니까 좀 기다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넹..하고 다시 얌전히 앉았다 ㅎㅅㅎ

 

서비스 초밥은 4개주실때도 있고 2개 주실때도 있는데

기준음 음,, 모르겠고 그냥 사장님 마음대로인듯?!

항상 구운연어에 마늘소스 올린건 꼭 주신다!

저게 진챠 별미~!

연어를 구워서 완전 부드럽고 불향이 가득한데

위에 달큰한 마늘소스가 올려져있어서

이미 배가 부른상태에서도 꾸역꾸역 먹게됌.

그리고 서비스 주신거 남기는건

진짜 예의 아니잖아여 ㅜ 힛

 

가끔 다른 초밥집에선 일인 일접시씩 먹고 나와도

뭔가... 덜찬것같고.. 허한것같고..

이런 경우가 다반사였는데

 

이곳은 시킨거 다 먹기 전부터 배불러서 속도가 느려지고..

다먹을때 쯤 사장님이 서비스 갖다주시면

"배불러서 토할거같애"

라고 서로 몰래 속삭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항상 다 먹고 나옴 ^6^

 

초밥 말고도 사시미 퀄리티도 아아아아주 좋으니

사시미에 소주한잔 곁들이고 싶으신분들

산곡동 맛집 '스시토미' 강력 추천드린다!

 

인천 부평구 안남로 261 110호 스시토미

7호선 산곡역 2번출구에서 7분정도,

부평구청역 7번출구에서 15-20분정도 걸림!

둘다 7호선이니 산곡역에서 오시는걸 더 추천드림!

(마장초등학교 정문 건너편 골목에 바로 보임)


오늘은 요렇게 부평구 산곡동 스시맛집 '스시토미' 리뷰 끗 - !

  너무너무 덥지만 다들 기운내시고

맛있는거 드시면서 힘 불끈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