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210713 홍대돈부리(우나기동, 더블사케동), 21곡크림치즈롤 리뷰

대지곰 2021. 7. 13. 23:38
728x90
반응형

흐아아 정말 너무너무 덥다 ㅜㅜㅜ

올해가 2018년도의 더위만큼 더울 수 있다던데

2018년에,,, 나 뭐하고 있었더라?

강남에 실습다닐 때였는데

맞다 진짜 더웠지 오질나게

 

하....... 막막하지만

여름또한 지나가겠지

 

시간이 다 해결해 주겠지~~~!

 

홍대돈부리 우나기동, 더블사케동

희희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너모너모 먹고싶었던 홍대돈부리를 다녀왔다.

 

부평 홍대돈부리는 올리브영 옆 세븐일레븐 27번 출구에서

커다란 횡단보도롤 건너 게스 옆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임!

 

연어가 너무 먹고싶어서 ,,,

연어는 겨울이 제철이라지만,,,,

여름에 먹어도 맛있으니까,,,

사시사철 제철이 아닐지,,,

흠흠,,

 

여기저기 초밥집, 덮밥집 등등 

연어 러버로서 연어덮밥을 시도해보았지만

흠... ㅜ

홍대돈부리만한 곳이 없다!

 

연어의 실함도 그렇고 밥 간, 밥알느낌 등등

홍대동부리가 가장,, 만족스럽달까?!

 

아래는 더블사케동 13900원

위는 우나기동 15900원!!

 

일반 사케동은 10900원으로 일반적인 연어덮밥의 가격을 가지고 있다.

메뉴판에 더블사케동 연어 푸짐하게 드린다고 써있길래

처음으로 더블로 시켜보았당 ㅎㅎ

 

위에 연어들은 두껍고 실한데

밑에 깔려있는 애들은 종잇장마냥 얆았다

훼이크 오졌어 사장님!!!!!!!!!!!!

칫 ㅜㅜ 나는 앞으로 그냥 사케동 먹을랭!

양파만 더블로 주신거 같은 느뀜 ㅎㅎ

그래도 너무너무 맛있긴 함♡

 

우나기동은 장어러버 남자친구 초이스~!

며칠전부터 장어장어 노래를 부르길래 시켰다 ㅎㅎ

 

장어 양도 꽤 많고 계란도 올라가있고

살도 통통하고 부드러운것이 아주 맛있었당!!

가까운 곳에서 몸보신 하고싶을때 괜찮을듯 ㅎㅎ

 

근데 나 벌써 배고프다 ㅎㅎ

남자친구를 열심히 먹였더니

내꺼 다먹은듯! ㅎ

 

21곡크림치즈롤

요거는 어제 학원 애기가 준 21곡크림치즈롤 ㅎㅎ

프리랜서를 선언한 동글이는

요즘 학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는데

(그저께 시작함 ㅎ)

중학교 애기가 주었다 ㅜㅜ

 

엄~~청 둥글둥글하고 찹쌀떡같이 생긴 애기가

처음에 먼저 하나를 주더니

다른 친구 공부봐주고 있던 사이에

자리에 하나 더 놓고감 

너무귀여워...

 

맛은 생각보다 크림치즈 맛이 많이 났다!

21가지 곡물로 만들어진 겉의 과자안에

꾸덕한 크림치즈가 들어있다.

겉의 과자는 입의 수분을 빼앗아가는 

퍼석퍼석한 느낌 ㅎㅎ

=동글이가 좋아하는 느낌 ㅎㅎ

 

찾아보니 두봉지에 210kcal...?!

그치만 영양도 괜찮고 달지 않고

완전 다이어트 식품은 아니지만

건강 영양간식으로 좋을듯 하다!

 


 

오늘도 이렇게 오늘의 소소한 홍대돈부리, 21곡크림치즈롤 리뷰 끄읏-♡

 

앞으로 카테고리를 조금 정리해서

진짜 일상을 담아보면 어떨까 한다.

업그레이드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띵킹을 해 보아야겠군 ㅎㅎ

 

너무너무 덥고 습해서

불쾌지수도 높고 짜증나지만

맛있는거 먹으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욱 사랑하고 행복하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