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교실

[알리오올리오] 코스트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를 이용한 간단한 파스타만들기!

대지곰 2021. 8. 2. 12:02
728x90
반응형

[알리오올리오] 코스트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를 이용한 간단한 파스타만들기!

 

 

오늘은~!

저저번주에 방문한 '일산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소스' 를 이용한 파스타만드는 방법을

아주아주 간단히 포스팅 해보려고 한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봐주세요

 

 

2021.07.29 - [지것저것 리뷰] - [코스트코 일산점] 코스트코 일산점 리뷰!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

 

[코스트코 일산점] 코스트코 일산점 리뷰!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

[코스트코 일산점] 코스트코 일산점 리뷰!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 오늘은 코스트코 일산점 리뷰~~! 코스트코는 우리나라에 16개 지점이 있고 송도, 일산, 부산, 하남... 등등 전국 곳곳에 위

vvvhan-su01.tistory.com

 

그나저나 의도치 않게 오전 공복시간에 요리포스팅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주말에 너무 많이 먹어서 

오늘 오전 공복으로 헬스장에 가려고 했는데

진짜 너무 귀찮다 ㅜㅜㅜ 하

뭔가 살짝 배도 아픈거같고 ㅜ^ㅜ

 

걷기 대신 포스팅으로 손가락운동해서

칼로리 날려버리기~! 헤헤 ㅎㅅㅎ ..... (주륵...)

 

1box(10봉지) 9900원

wow 겁나 저렴하다~! 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으로

파스타 소스를 10봉지 구매할 수 있음.

(인터넷이 더 싸다 속닥속닥)

 

근데 급하게 구매한거라 여기 안에 면도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열어보니 안에 즙같은 소스만 다다다닥 들어있었다.

조금 당황했음

ㅋㅋㅋㅋㅋㅋ

 

알리오올리오는 그냥 기름소스여서 그런지

칼로리와 영양성분은 따로 기재되어 있지 않고

 

올리브유 15.1%

현미유 13.6%

마늘엑기스 0.5%(98.39% 국내산)

 

이라고 함 

 

뒷면에는 이렇게 주의사항과 조리방법이 있다.

하지만 난 보지 않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레시피>


조금 넉넉한 1인분 기준



 500원짜리 동전만큼

알리오올리오 소스 2팩

마늘 넣고싶은 만큼

새우 넣고싶은만큼

다른재료 넣고싶은만큼

면수 약간

 

 


조리방법


1. 소스 한봉지를 붓고 마늘을 투하해 마늘을 튀기듯 볶아준다.


2. 물기를 제거한 새우를 투하해 같이 볶아준다.

3. 미리 익힌 파스타 면과 소스 한봉지를 더 넣어준다.

4. 간을 보고 짜면 면수, 부족하면 소금을 투하한다.

5. 맛있게 먹어버린다. 야미~!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별거 없다. 넣고싶은 재료 넣고싶은만큼 넣으면 끝!

 

소스 1팩당 1인분 인듯 했지만

하다보니 면보다 부개재료들이 너무 많아져서

소스가 부족한 느낌이 들길래 

그냥 하나 더 넣어버렸다.

 

혹시 짜다면 면수로 조절하면 된다.

 

조리방법대로 팬에 알리오올리오 소스 한봉지를 붓고

마늘을 썰어서 먹고싶은만큼 넣어준다.

 

마늘을 얼마나 넣은거냐 싶겠지만

팬이 작은 팬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오해없으시길....

작은 팬이라지만 많이 넣긴 했음....

사람되야쥬! ^6^

 

마늘이 노롯노롯 익었으면 

물기를 쫙 뺀 새우를 투하해준다.

냉동새우라면 미리 해동해서 물기를 빼 놔야한다!!

 

새우도 주황주황 익어 가면 

미리 익혀놨던 면과 소스 한봉지를 더 투하!

 

면은 굳이 물기를 빼놓지 않아도 된다.

오히려 면수가 더 추가되어야 촉촉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

 

그럼 조리 끝~~!

 

 

나는 이날 라이스페이퍼 떡복이와 함께 먹어줬다.

떡볶이와 파스타도 나름 잘어울리고 냠냠굿~~!~

맛있는거 + 맛있는거 = 우주최강 맛있는거

 

라이스페이퍼 떡볶이 만드는법 보러가깅

 

 

2021.07.27 - [요리교실] - [라이스페이퍼 떡볶이] 나도 만든다 라이스페이퍼 떡볶이~! (체다치즈, 크래미, 스팸을 이용한 떡볶이)

 

[라이스페이퍼 떡볶이] 나도 만든다 라이스페이퍼 떡볶이~! (체다치즈, 크래미, 스팸을 이용한 떡

[라이스페이퍼 떡볶이] 나도 만든다 라이스페이퍼 떡볶이~! (체다치즈, 크래미, 스팸을 이용한 떡볶이) 요즘? 꽤 한참 전부터 엄청난 인기를 누리던 라이스페이퍼 떡볶이!! 이게 그렇게 맛

vvvhan-su01.tistory.com

 

동시에 요리 두가지 다 하느라 정말 너무 힘들었다 ^^!

라이스페이퍼 떡은 먼저 말아놓고 시작하는게 좋다.

떡볶이 거의 다 되어 갈때쯤에

파스타 면을 삶으면 베스트!!

왜냐면 떡볶이는 쫄아도 맛있으니깐 ㅎㅎ

 

이렇게 오늘의 공복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포스팅 끄읏 - !

소스 하나만 있으면 너무나도 간단히 

맛있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해 먹을 수 있따!!

사 먹어도 맛있지만 해 먹어도 맛있음

 

 

 

728x90
반응형